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위협을 받았다
마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영드 <셜록> 시리즈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위험에 처했던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29일, 다수의 외신에 따르면 영국 런던 북부에 위치한 컴버배치의 자택에 괴한이 침입했습니다. 괴한은 흉기를 든 채 자택 앞 정원에서 난동을 피우고, 살해 협박까지 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외신에 따르면, 괴한의 정체는 35세 남성으로 전직 호텔 요리사라고 하는데요. 그는 대문 앞에서 베네딕트 컴버배치 부부를 향해 “당신이 이곳으로 이사 온 걸 알고 있다! 집을 불태워버릴 것이다!”라며 협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정원 벽에 화분을 던지거나 인터폰에 침을 뱉고 기기를 훼손하기까지 했다고 하는데요. 당시 컴버배치와 그의 아내 소피 헌터, 그리고 세 자녀가 집에 머물며 두려움에 떨었다고 합니다.
괴한은 경찰이 도착하기 전에 달아났으나, 경찰이 그의 DNA를 근거로 추적한 끝에 긴급체포했습니다. 경찰은 이 남성에게 250파운드, 한화 약 41만원의 벌금과 함께 3년간 접근 금지 명령을 내렸습니다. 그가 컴버배치 가족에게 개인적으로 원한을 가지고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죠.
컴버배치의 측근은 매체에 “베네딕트 가족은 두려움에 떨고 있다”며 “이 남성이 다시 찾아와 해를 입힐까 봐 걱정하느라 잠을 이루지 못하고 있다”라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
Beauty
궁극의 울트라-프리미엄 스킨케어, NEW 디올 프레스티지 레 넥타 드 로즈
2025.01.05by 서명희
-
아트
지구의 기억을 돌아보다, '언두 플래닛'
2025.01.08by 황혜원
-
엔터테인먼트
'보고타: 마지막 기회의 땅', 외국에서 남자들이 총 쏘는 이야기가 아니다
2025.01.02by 강병진
-
패션 아이템
티모시 샬라메가 점찍은, 2025년 첫 트렌드 스니커즈
2025.01.13by 안건호
-
아트
‘송은미술대상’ 후보 20인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전시
2024.12.19by 이정미
-
셀럽 뉴스
발렌시아가 캠페인에 등장한 사수 김예지
2024.12.11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