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진 섹시!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처럼 슬립 드레스 입기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전형적인 1990년대 슬립 드레스를 요즘 스타일로 소화했습니다.
슬립 드레스는 1990년대 케이트 모스, 소피아 코폴라, 기네스 팰트로가 입으면서 트렌드가 되었습니다. 홈웨어 필수품에서 낮부터 저녁까지 유용한 여름용 드레스로 거듭났죠. 가느다란 스파게티 스트랩에 의지한 아슬아슬한 드레스는 레드 카펫을 넘어 스트리트에서도 빛을 발했고요. 물론 이는 지금도 통용되는 트렌드입니다.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슬립 드레스를 입고 뉴욕 거리에 나선 모습이 포착되었거든요.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체크 프린트에 블랙 컬러 레이스 트리밍으로 장식한 시스루 드레스를 더해 섹시한 무드를 자아냈죠. 여기에 그녀가 사랑하는 소노라 산타페의 카우보이 부츠를 매치하니 홈웨어 무드가 싹 날아갔죠. 컬러감을 맞춘 센스도 스타일링을 살리는 데 한몫했습니다. 더 로우의 하프 문 컬러는 브라운으로, 선글라스와 부츠는 블랙으로 맞췄죠. 오로지 블랙과 브라운 컬러만 사용하니 자연스레 슬립 드레스로 초점이 모였고요. 고급진 섹시미에 자유로움이 섞여 딱 에밀리스러운 스타일링이 완성되었습니다.
에밀리의 슬립 드레스 트렌드는 어떻게 따라 해야 할까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슬립 드레스와 컬러감을 맞춰 가죽 부츠를 신어보세요! 집에서 막 일어난 듯한 잠옷 느낌이 아니라 시상식 드레스처럼 섹시하면서도 갖춰 입은 느낌을 줄 거예요!
- 포토
- Getty Images, Splash News,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코치 백 열풍을 이어갈, 벨라 하디드의 새로운 가방
2024.10.25by 이소미
-
Culture
구찌의 ‘두 개의 이야기: 한국 문화를 빛낸 거장들을 조명하며’
2024.10.08by 서명희
-
아트
위스키를 음미하는 장강명의 단편소설 ‘인어공주 옆에서’
2024.10.24by 김나랑, 류가영
-
셀러브리티 스타일
제로베이스원의 가을 아우터 룩은? 10월 다섯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4.10.28by 이정미
-
패션 아이템
반항심 숨기고 청바지에 밀리터리 부츠 매치하기
2024.10.28by 황혜원, Paulina Berges
-
패션 뉴스
질 샌더가 공개한 삶과 미니멀리즘
2024.10.28by 김다혜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