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환승연애’ 시즌 3가 온다

2023.06.07

‘환승연애’ 시즌 3가 온다

많은 이들이 기다렸던 연애 리얼리티 <환승연애>가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옵니다.

헤어진 연인과 함께 새로운 사랑을 찾아 나선다는 신선한 콘셉트로 화제가 된 <환승연애>! 기존의 수많은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과의 차별점은 헤어진 커플의 애틋한 미련과 기존 커플의 재결합, 새로운 사랑을 향한 설렘을 지켜보는 과거 연인의 마음 등을 낱낱이 볼 수 있다는 것이죠.

<환승연애> 시리즈는 수많은 ‘과몰입러’를 낳으며 시즌 1과 2 모두 큰 인기를 얻었는데요. 특히 시즌 2는 기존 커플이던 이나연과 남희두가 다시 이어지고, 성해은과 정현규가 새롭게 커플이 되면서 뜨거운 반응을 얻었습니다.

시즌 2가 끝난 후 새로운 이야기를 기다리는 팬들이 많았죠. 마침내 시즌 3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현재 티빙 측은 <환승연애> 시즌 3를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요. 두 시즌을 담당했던 이진주 PD가 CJ ENM을 떠나 JTBC로 이적하면서 시즌 3는 김인하 PD가 맡을 예정입니다. 김인하 PD는 디즈니 플러스의 <핑크 라이>를 연출한 바 있습니다.

<환승연애> 시즌 3의 방영 시기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하지만 제작 소식만으로도 ‘환연’ 마니아들의 마음을 두근거리도록 하기에 충분하죠!

포토
tving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