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피아 리치가 맥시 드레스를 멋스럽게 소화하는 방법
맥시 드레스의 멋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방법, 소피아 리치의 스타일을 통해 알아봅시다.
여름날의 ‘조용한 럭셔리’를 누구보다 충실히 수행하고 있는 소피아 리치. 지난 4월에 올린 결혼식을 기점으로 SNS에 꾸준히 업로드되고 있는 그의 패션은 우아한 여름 룩의 교과서와도 같죠. 그리고 6월 첫날, 소피아가 지금껏 보여준 모든 여름 룩 중 가장 현실적이고 간결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소피아가 선택한 건 새하얀 티셔츠 맥시 드레스였습니다. 더 로우의 돌로레스 맥시 드레스로, 넉넉한 핏의 화이트 티셔츠를 밑으로 길게 늘인 것 같은 디자인이죠. 살짝 올라온 네크라인이 포인트고요. 어깨에 둘러멘 백 역시 더 로우의 호보 백. 여유롭게 늘어진 셰이프가 티셔츠 드레스와 참 잘 어울렸습니다.
미니멀한 실루엣이었지만 심심하진 않았습니다. 비결은 벨트에 있었죠. 셀린느의 트리옹프 벨트로 허리선을 강조했거든요. 그것도 웨스턴 스타일이 가미된 두꺼운 브라운 벨트를요! 덕분에 벙벙한 티셔츠 드레스의 실루엣이 한층 페미닌해졌습니다. 벨트를 중심으로 자연스럽게 진 주름은 스타일이 더 풍성해 보이도록 했죠. 화이트 톱에 맥시 스커트를 입은 듯한 느낌도 났고요. 슈즈는 파리 텍사스의 팔로마 부츠. 카우보이 스타일에 스틸레토 힐을 결합한 디자인입니다. 액세서리로 컨셉에 통일감을 준 것이죠.
잠옷 대용이나 캐주얼한 스트리트 패션에 활용되곤 하는 티셔츠 맥시 드레스. 벨트 하나만 맸을 뿐인데 스타일에 품격이 더해졌습니다. 도전하기도 쉽겠죠? 셔츠 드레스라면 더욱 위화감 없이 소화할 수 있겠고요!
- 포토
- Instagram,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크리스마스 아침, 침대맡에서 풀어보고 싶은 가방!
2024.12.18by 이소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헤일리 비버가 가방 대신 겨드랑이에 꼭 끼고 있던 '이것'
2024.12.16by 황혜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실패 없는 겨울 감성! 데님 위에 모피 더하기
2024.12.20by 주현욱
-
엔터테인먼트
'가족계획', 역시 가족에겐 대화가 필요해
2024.12.09by 강병진
-
패션 뉴스
마르탱 마르지엘라 초기 컬렉션이 경매에 나온다
2024.12.17by 오기쁨
-
여행
지금 여행 트렌드는 ‘섹슈얼 웰니스’
2024.12.08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