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꼭 도전해야 할 새로운 드레스 스타일링
이리나 샤크의 스타일을 눈여겨봤다면 눈치챘을 사실이 하나 있습니다. 그녀의 룩이 미묘하게 변하고 있다는 것이죠. 이리나는 요즘 애슬레저 포인트를 적극 활용하고 있는데요. 올해 멧갈라 애프터 파티에 참석할 때는 당당히 조거 팬츠를 입고 나타나 논란을 만들기도 했죠.

이제 그녀는 드레스를 입을 때조차 스포티한 무드를 빼놓지 않고 있습니다. 몸의 라인을 강조하는 슬립 드레스를 입고, 나이키 스우시가 눈에 띄는 하얀색 양말과 마틴 로즈 X 샥스 뮬 MR 4를 신기도 했죠.

지난 5월 모나코 그랑프리에 참석할 때도 이리나 샤크는 슬립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속이 훤히 비치는 시스루 슬립드레스에 마찬가지로 흰색 나이키 양말, 그리고 안쿠타 사르카의 업사이클링 스니커즈를 신었죠.


칸에 참석할 때는 몸에 꼭 맞는 깅엄 체크 드레스를 입었는데요. 이번에도 흰색 나이키 양말에 샥스 뮬 MR 4를 신었네요. 이쯤 되면 드레스에 흰색 나이키 양말, 그리고 스니커즈를 신는 건 이리나 샤크의 스타일링 공식처럼 보입니다. 집에 있는 스니커즈와 드레스를 매치하고, 흰색 나이키 스우시가 그려진 양말로 룩을 마무리하는 것, 이리나 샤크가 제안하는 올여름 드레스 스타일링입니다.

이리나 샤크가 애슬레틱 포인트를 주는 방법은 이게 다가 아닙니다. 그녀는 주로 운동을 갈 때 사용하는 ‘짐 색’을 여러 룩에 활용하고 있는데요. 이 가방에서도 중요한 지점은 나이키 스우시가 장식됐다는 것이죠. 경쾌한 스우시는 그 어떤 스타일이든 스포티한 무드를 살려줄 수 있으니까요!
- 포토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샤넬에서 캐주얼까지, 제니의 베스트 룩 25
2025.02.26by 황혜원, Alex Kessler
-
패션 트렌드
반바지에 흰 운동화, 올봄에 입고 싶은 나긋한 룩!
2025.02.25by 황혜원
-
여행
직항으로 떠나는 일본 소도시 4
2025.02.21by 이정미
-
패션 뉴스
루크와 루시 마이어, 질 샌더 떠난다
2025.02.27by 오기쁨
-
패션 뉴스
2025 가을/겨울 런던 패션 위크 DAY 5
2025.02.25by 황혜원, 허단비
-
엔터테인먼트
올해 첫 글로벌 히트작이 탄생했다 ‘중증외상센터’
2025.01.31by 이숙명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