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강자, 백예린
원피스 입기 더없이 좋은 여름, 하늘하늘한 시폰 원피스부터 플라워 패턴이 가득한 원피스까지 다양한 시도를 해보기 좋은 계절입니다. 원피스 하면 자동 완성처럼 떠오르는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원피스 하나로 레전드 사진을 탄생시킨 주인공, 백예린입니다. 요즘 백예린은 어떤 원피스를 입을까요?
백예린의 시그니처와도 같은 아이템, 플라워 패턴 원피스입니다. 깊은 슬립 디테일과 과감한 플라워 패턴이 시선을 끄는데요. 그날의 느낌에 따라 스트랩 샌들부터 부츠까지 다양한 슈즈로 포인트를 줘도 좋죠.
플라워 패턴 시폰 원피스의 가장 큰 매력은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까지 더하면 완성! 플라워 패턴이 화려할수록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럽게 연출해야 과하다는 느낌을 덜 수 있어요.
무대 위 백예린의 몽환적인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플라워 패턴 원피스도 인상적입니다. 은은한 핑크 플라워 패턴이 그녀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페미닌한 느낌을 극대화합니다. 레이스업 플랫폼 부츠로 살짝 눌러주는 센스까지!
여름과 잘 어울리는 화이트 레이스 원피스를 입은 백예린. 우아한 분위기에 약간의 섹시함도 느껴지죠.
백예린은 무대 위에서 화려한 디테일이 들어간 원피스를 즐겨 입습니다. 여름밤, 특별한 파티에 갈 때는 이런 원피스도 좋겠죠.
심플한 화이트 미니 드레스와 오버핏 데님 셔츠의 조합이라니! 이보다 쿨한 느낌을 줄 수 있을까요?
- 포토
- @yerin_the_genuine, @bluevinyl.official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