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가 마이크로키니를 활용하는 법
리한나에게 패션의 한계는 없는 듯 보입니다. 임신 중에도, 아니 임신 후 오히려 더 다양하고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하고 있죠.
최근 리한나는 2023 칸 라이언즈 페스티벌(Cannes Lions Festival) 기간에 아이들의 아빠이자 남자 친구인 에이셉 라키와 함께 대중 앞에 나타났습니다. 에이셉 라키는 스포티파이 콘서트 무대에 올랐고, 리한나는 그를 응원했죠. 이날 리한나는 장 폴 고티에(Jean Pual Gaultier)의 빈티지 시스루 보디수트를 입고 등장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패턴이 들어간 시스루 보디수트 안에는 스팽글이 돋보이는 오세리(Oséree)의 마이크로키니를 입었죠. 보디 체인을 매치해 화려함을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리한나는 첫째 아들 르자에 이어 둘째의 출산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 이번 공연에서 에이셉 라키가 리한나를 ‘와이프’라 칭한 것을 두고, 팬들은 두 사람이 비밀리에 결혼한 게 아니냐고 추측하고 있죠. 계속해서 삶의 변화를 마주하고 있는 리한나. 새로운 스타일을 향한 도전도 계속됩니다.
- 포토
- Splash News
추천기사
-
패션 화보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것
2025.04.21by 유정수
-
Culture
로로피아나와 디모레밀라노가 선보이는 ‘고요한 밤’
2025.04.11by 서명희
-
패션 뉴스
'보그', 배윤영, 박경진 그리고 스타일을 사랑하는 20인이 함께 나눈 옷 이야기
2025.04.21by 안건호
-
아트
와엘 샤키의 세상에서 유목과 도시, 전통과 현대, 동양과 서양이 만날 때
2025.04.12by 황혜원
-
패션 화보
슈퍼스타, 조나단 앤더슨의 모든 것
2025.04.18by VOGUE
-
패션 뉴스
은밀해서 더 매력적인 로로피아나와 '보그'의 만남
2025.04.22by 손기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