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켄달 제너의 소화력이 빛나는 섹시한 팬츠

2023.06.27

켄달 제너의 소화력이 빛나는 섹시한 팬츠

Splash News

켄달 제너의 모든 룩은 전 세계 여성의 패션 영감을 고취합니다. 노출 있는 드레스는 특별한 행사에 주로 입는 것이고, 평소에는 조용한 럭셔리의 선두 주자답게 팬츠에 흰색 티셔츠, 좀 더 꾸미고 싶은 날은 심플한 블랙 드레스를 입기 때문이죠. 누구나 입을 만한 룩을 선보이는 그녀지만, 단 하나 이것만큼은 따라 하기가 어렵습니다. 스네이크 프린트의 아이템이죠. 가끔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네이크 프린트가 그려진 팬츠나 부츠를 신어 심플하면서도 섹시한 무드를 만들어냅니다.

배드 버니(Bad Bunny)와 농구장 데이트를 한 날도 뱀 무늬가 있는 하이 부츠를 신었죠. <섹스 앤 더 시티>의 캐리가 떠오르는 것이었죠.

Getty Images

그리고 지난주 LA의 한 식당에 배드 버니와 함께 등장한 켄달 제너는 뱀 무늬가 그려진 팬츠를 입었습니다. 톰 포드 시절 스네이크 프린트의 빈티지 가죽 바지였죠. 흰색 티셔츠에 블랙 컬러의 가죽 부츠를 신어 전체적으로 심플한 느낌을 주었고요.

Getty Images

예전에도 그녀는 스네이크 프린트 팬츠를 입었습니다. 스탠드 스튜디오의 팬츠에 장 폴 고티에의 빈티지 톱, 바이파의 바게트 백까지! 어떤 셔츠를 입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느낌 아닌가요? 시도하기는 좀 어렵지만, 켄달이 입은 걸 보면 언제나 예뻐 보입니다.

Splash News
포토
Getty Images,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