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블링블링! 헤일리 비버의 다이아몬드 레이어링

2023.07.06

블링블링! 헤일리 비버의 다이아몬드 레이어링

그 어떤 계절보다 반짝임이 어울리는 여름! 헤일리 비버는 다이아몬드로 반짝임을 더했습니다. 유난히 화려해 보이고 싶은 날, 헤일리 비버처럼 주얼리로 살짝 힘을 줘보는 건 어떨까요?

미국의 독립기념일이었던 지난 4일, 헤일리와 저스틴 비버 커플은 뉴욕 햄프턴에서 열린 마이클 루빈의 파티에 참석했습니다.

@haileybieber

헤일리의 선택은 메이겔 코로넬(Maygel Coronel)의 화이트 드레스였습니다. 홀터넥을 연상시키는 얇은 스트랩과 보디라인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주름 디테일, 깊은 슬릿이 돋보입니다.

Splash News

사실 이날 파티 룩의 포인트는 주얼리였습니다. 반짝임도 역시 다다익선! 티파니(Tiffany&Co.)의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여러 개 레이어드했죠. 빅토리아 바인, 얼터네이팅 그래듀에이트, 빅토리아 그래듀에이트 라인 목걸이까지 세 가지를 한 번에 착용해 반짝임을 극대화한 것!

@haileybieber
@haileybieber

여기에 다이아몬드 클러스터 드롭 이어링까지 매치했죠. 이날 헤일리가 착용한 다이아몬드 주얼리의 가격은 총 36만6,500달러, 한화로 약 4억8,000만원에 달합니다.

@haileybieber

헤일리는 자신의 뷰티 브랜드 로드(Rhode) 창립 1주년 기념 파티에서도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착용한 바 있죠. 아마도 그녀는 이번 시즌 다이아몬드의 매력에 푹 빠졌나 봅니다.

포토
Splash News, 세 가지를 한 번에 착용해 반짝임을 극대화한 것!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