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에 오픈한 ‘빌라쥬 드 아난티’
아난티가 선보이는 럭셔리의 정점.
아난티가 1세대 아난티 남해, 2세대 아난티 코드, 아난티 코브에 이어 ‘빌라쥬 드 아난티’를 부산 기장에 오픈했습니다. 펜트하우스, 단독 빌라 형태의 매너하우스, 새롭게 문을 연 아난티 앳 부산 호텔 등 392개의 다양한 객실을 비롯해 신개념 복합 문화 공간, 5개의 수영장, 11개의 야외 광장을 갖춘 빌라쥬 드 아난티는 기존 아난티 코브보다 2배 더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의 휴가를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공간은 아난티 역사상 규모가 가장 큰 수영장인 ‘스프링팰리스’입니다. 이곳에는 2개의 야외 수영장과 1개의 실내 수영장, 아이들을 위한 키즈 풀, 저쿠지 등이 설치되어 있으며, 모든 물은 천연 온천수로 채워 사계절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에서는 통유리창 너머로 넓은 바다와 하늘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고, 숲과 바다를 품은 야외 수영장의 조망은 마치 먼 나라 휴양지에 온 듯 이국적인 분위기를 선사하죠.
빌라쥬 드 아난티 중심에 위치한 대규모 복합 문화 공간 ‘엘.피. 크리스탈’에는 아난티의 시그니처 라이프스타일 리테일 숍인 ‘이터널저니’를 비롯해 아난티의 편집 브랜드 숍과 갤러리, 레스토랑, 라운지 등이 자리합니다. 이외에도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문을 여는 ‘세인트제임스 & 카페’를 비롯해 20세기 빈티지 제품을 소개하는 ‘사무엘스몰즈’, 국내외 공예 작품을 판매하는 스몰 갤러리 ‘피노크’, 부산 유일의 아트 북 및 팝업 북 전문 서점 ‘헤이즐’, 다양한 스트릿 패션과 서브컬처를 선보이는 ‘카시나’ 등이 입점해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최신기사
- 사진
- 아난티 제공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