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원피스? 팬츠? 둘 다! 셀럽들의 레이어드 스타일링

2023.07.26

원피스? 팬츠? 둘 다! 셀럽들의 레이어드 스타일링

원피스를 입을까, 바지를 입을까 고민되는 날이라면? 둘 다 입으면 됩니다. Y2K 패션이 메가트렌드로 자리한 올여름, 원피스와 바지를 레이어드하는 스타일이 사랑받고 있죠. 로맨틱한 분위기와 활동적인 느낌을 동시에 잡은 원피스 바지 레이어드! 셀럽들의 스타일링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xeesoxee

키치하고 힙한 일상 룩으로 주목받는 한소희. 원피스도, 팬츠도, 재킷도 올 블랙으로 시크한 느낌을 낼 수도 있고요. 그녀가 사랑하는 레오퍼드 원피스와 블랙 진을 레이어드해 펑키한 분위기를 낼 수도 있습니다.

@mimmiiiya

그룹 오마이걸 미미는 페미닌한 패션부터 톰보이 스타일까지 자기만의 분위기로 소화해내는 핫 걸이죠. 화이트 롱 원피스에 연청 진을 매치한 이 조합, 어쩌면 미미의 매력을 한 번에 설명해주는 룩이 아닐까요?

@seola_s

우주소녀 멤버 설아는 귀여운 꽃무늬가 가득한 슬립 원피스에 데님을 레이어드했어요. 마무리는 캐주얼하게 컨버스로!

@yerimiese

레드벨벳 멤버 예리는 플라워 패턴 화이트 원피스에 하늘색 바지를 레이어드했습니다. 원피스와 팬츠 레이어드는 더워 보이기 쉬운데요, 예리처럼 소재나 컬러로 시원한 느낌을 낼 수 있어요.

@onnuk_

평소 원피스+바지 혹은 스커트+바지 레이어드를 즐기는 인플루언서 오눅! 심플한 반팔 티셔츠와 블랙 팬츠 위에 오간자 소재 원피스를 매치하는 것만으로도 유니크한 분위기가 느껴지죠.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