뿔에서 영감을 받은 ‘데인저 호른 플러스’ 컬렉션. 뾰족한 디테일의 주얼리는 진주의 부드러운 감성에 터프한 에지를 더한다. 화이트 골드, 옐로 골드에 진주를 장식한 귀고리와 반지는 타사키(Tasaki).
은은하고 고혹적인 진주의 빛깔이 해금의 가녀린 현과 어울렸다. 뿔, 식충식물 모티브의 옐로 골드, 화이트 골드 반지는 타사키(Tasaki).
진주 목걸이만큼 여성스러운 주얼리가 있을까? 식충식물에서 영감을 받은 진주 목걸이, 뿔 모티브의 귀고리와 반지(오른손)는 타사키(Tasaki), 아이보리 오프숄더 드레스는 더 로우(The Row).
진주 장식 뿔 모양 옐로 골드 반지와 심플한 옐로 골드 뱅글은 타사키(Tasaki). 아이보리 오프숄더 니트 원피스는 에이치앤엠(H&M).
자그마한 진주 끝에 18K 옐로 골드 장식을 더한 목걸이는 타사키(Tasaki). 독창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목걸이는 송곳니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리본 장식 새틴 펌프스는 페라가모(Ferragamo).
비대칭적 뿔의 조합으로 독특한 변주를 더한 디자인은 강렬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다이아몬드, 진주를 장식한 화이트 골드 반지와 약지의 화이트 골드, 사쿠라 골드, 옐로 골드 반지는 타사키(Tasaki).
매끄러운 진주와 날렵한 메탈 텍스처의 대비가 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하는 진주 목걸이에는 두 개의 뿔이 결합된 펜던트를 장식했다. 목걸이와 귀고리, 반지는 타사키(Tasaki), 검정 오프숄더 드레스는 더 로우(The Row).
식충식물의 야생적 아름다움을 담아낸 뿔 장식 진주 목걸이는 타사키(Tasaki), 아이보리 색상의 실크 드레스는 더 로우(The Row).
마주한 두 개의 뿔 사이를 관통하는 진주 장식이 포인트인 옐로 골드 목걸이는 타사키(Tasaki).
- 에디터
- 손은영
- 포토그래퍼
- 박배
- 모델
- 오송화
- 헤어
- 김정한
- 메이크업
- 박혜령
- 네일
- 한혜영
- SPONSORED BY
- TASAKI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올겨울 제일 인기 많은 회색 아이템은 '이것'
2024.10.24by 이소미
-
패션 트렌드
지금부터 브라운은 '이렇게' 입으세요
2024.10.24by 이소미, Héloïse Salessy
-
엔터테인먼트
이동휘와 한지은이 그린 동상이몽 ‘결혼, 하겠나?’
2024.10.23by 류가영
-
셀러브리티 스타일
거꾸로 써야 제맛! 스타들의 볼캡 활용법
2024.10.24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엄마한테 혼나는 청바지의 귀환
2024.10.24by 황혜원
-
아트
위스키를 음미하는 김연수의 단편소설 ‘내 앞의 세계를 바꾸는 방법’
2024.10.24by 김나랑,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