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nch Effortless Luxury 쟈딕앤볼테르의 23FW 컬렉션
어둠이 드리워진 저녁, 바이크를 타고 자유를 향해 어디론가 떠나는 주인공의 모습에서 시작된 매혹적인 순간들을 담은 쟈딕앤볼테르의 새로운 컬렉션.
쟈딕앤볼테르의 23 FW 컬렉션은 매니쉬하면서도 때로는 페미니한 모습을 지닌 여성의 대조적인 무드를 담아냈다. 이번 시즌의 컬러 포인트는 레드와 블랙으로 강렬하고도 대담하게 전개한다. 쟈딕앤볼테르는 럭셔리 브랜드로 한층 더 발돋움 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소재를 최고급화해오고 있으며, 브랜드가 가진 독보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아이코닉한 아이템들을 매 시즌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의 키 아이템은 바로 문락 백(Moonrock Bag). 실용적인 것은 물론, 상징적인 반달 모양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트렌디함까지 놓치지 않았다. 락시크 무드의 체인, 짧은 핸들, 조절 가능한 나일론 스트랩까지 총 3개의 스타일을 착장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하여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9가지 팝한 컬러의 레더백과 스터드가 박힌 블랙 컬러의 핸드백까지 총 10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곧 다가올 FW 시즌, 어느 룩이든 해답이 되어줄 문락 백을 놓치지 말 것!
추천기사
-
여행
떠나지 않아도 괜찮아! 해외 브랜드 팝업 4
2024.09.20by 이정미
-
워치&주얼리
랄프 로렌과 함께 명작을 읽고 싶은 시간
2024.10.25by 손기호
-
패션 트렌드
가을이 훌쩍 가버리기 전 시도해봐야 할 '이 조합'
2024.10.29by 안건호, Renata Joffre, Barbara Amadasi
-
패션 뉴스
디젤의 글렌 마르텡은 더 이상 옷과 신발을 사지 않는다
2024.10.30by 권민지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올겨울엔 어그 말고 이 슈즈!
2024.10.27by 황혜원
-
아트
위스키를 음미하는 정대건의 단편소설 ‘각자의 술잔’
2024.10.24by 김나랑,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