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은밀하고, 섹시하게! 스타일 달라진 안젤리나 졸리

2023.08.18

은밀하고, 섹시하게! 스타일 달라진 안젤리나 졸리

안젤리나 졸리가 다른 스타일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최근 이틀간 선보인 룩을 보면 관능미에 마음이 끌리는 듯하죠. 다른 셀럽이었다면 알아채기 힘들 정도로 작은 디테일이었지만 안젤리나 졸리가 누군가요. 섭섭할 정도로 심플하고 절제된 모노크롬 룩만 고집해온 그입니다. 그냥 넘길 변화는 아니었죠.

Splash News
Splash News

지난 16일에는 (무려) 란제리 톱을 입었습니다! 장식 디테일이 달린 옷은 웬만해선 입지 않는 그가 말이에요. 물론 그 외에는 비즈니스 룩의 공식을 철저히 따랐습니다.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블레이저와 하이 웨이스트 스타일의 와이드 팬츠, 펌프스 모두 야무질 정도로 깔끔한 셰이프였죠.

그렇기에 네크라인의 상당 부분을 차지한 레이스 장식이 더 은근하고 섹시하게 느껴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블랙으로 통일한 컬러감과 셀린느의 모노그램 토트백 덕에 차분함을 유지할 수 있었고요.

Splash News
Splash News
Getty Images

바로 다음 날은 더욱 재미있었습니다. 평소와 다를 바 없는 올 블랙 스타일이었지만 블레이저를 벗으니 분위기가 완전히 바뀌었죠. 허리 측면 부근에 컷아웃 디테일을 가한 드레스를 입고 있었거든요.

몸통을 타이트하게 감싼 핏과 은밀하게 드러낸 허리가 드라마틱한 곡선을 만들어냈습니다. 무엇보다 과감함으로 승부를 건 드레스가 아니라 좋았습니다. 적당한 커팅 사이즈와 측면에 배치된 실루엣에서 절제된 관능미를 느낄 수 있었죠. 아이템 선택만 잘한다면 비즈니스 룩의 선을 넘지 않고도 충분히 멋스러울 수 있다는 걸 알려주는 듯했습니다.

포토
Splash News,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