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치 게임 끝! 이미 유행 중인 가을 아이템
매해 눈치 게임만 벌이다 입을 시기를 놓치는 경우가 부지기수였던 트렌치 코트.
관련기사
그간 채우지 못한 본전은 남은 한 해가 해결해줄 겁니다. 완연한 가을이 올 때까지 기다리자는 이야기가 아니에요. 봄부터 지금까지, 거리에서 사라진 적이 없거든요. 푹푹 찌는 한여름에도 지칠 줄 모르고 눈에 띄었으니 말이에요. 스타일링은 더없이 가뿐했습니다. 가벼운 옷차림과 드레시한 코트의 대조적인 실루엣이 남다른 재미를 안겨주었죠.
시작은 2023 S/S 컬렉션이 공개된 순간부터였는지도 모릅니다. 트렌치 코트야 매 시즌 변주된 디테일로 등장하는 런웨이 단골 아이템 중 하나지만 2023 S/S 컬렉션만큼 전형적인 실루엣이 가득한 건 실로 오랜만이었거든요. 베이지 컬러 팔레트, 레인 코트와 스프링 코트를 오가는 무게감과 디자인, 드레시한 길이까지, 트렌치 코트의 원형을 잘 담아냈죠.
여름 끝자락부터 적용해볼 만한 스타일링 팁도 많습니다. 비슷한 톤의 미니 드레스 위에 걸쳐 입은 토즈와 꾸레쥬의 실루엣은 실내외에서 완전히 다른 무드를 연출하기에 좋죠. 플로럴 브라 톱과 함께한 디올의 룩에서는 란제리, 파자마 트렌드와 같은 과감한 스타일과 믹스하기 제격이라는 걸 알 수 있고요. 포멀한 스타일은 아미의 쇼츠를 참고하면 됩니다.
환절기 한정 아이템에서 완전히 벗어난 트렌치 코트. 바람이 선선하게 느껴지는 날이면 고민 없이 꺼내 입어보세요. 올해는 이르다고 생각할 때가 바로 적기입니다!
- 포토
- Instagram, Splash News,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뷰티 트렌드
장 폴 고티에와 함께, K-뷰티 비주얼 아티스트 SILLDA
2024.11.07by VOGUE
-
패션 아이템
당신에게 새로운 2025년을 열어줄 선물 가이드!
2024.11.18by 황혜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쇼트 패딩 꺼낼 때, 11월 셋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4.11.18by 이정미
-
아트
까멜리아상 첫 수상자, 류성희 미술감독
2024.10.31by 김나랑, 류가영
-
패션 뉴스
생 로랑, 프루스트 작품을 녹여낸 단편영화 공개
2024.11.22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