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크레이지 호스 파리
물랑 루즈(Moulin Rouge), 리도(Lido)와 함께 파리 3대 카바레로 손꼽히는 크레이지 호스(Crazy Horse)! 화려한 조명과 음악, 예술을 즐길 수 있는 크레이지 호스 파리 무대에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오릅니다.
리사는 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크레이지 호스 게스트 스타로 선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크레이지 호스 측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사와의 협업 소식을 알렸습니다.
9월 28일부터 3일간 총 5회 무대에 올라 단독 쇼로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는 리사. ‘크레이지 걸’로 변신한 리사는 ‘But I am a Good Girl’, ‘Crisis? What Crisis!?’를 비롯해 크레이지 호스 파리의 공연을 선보입니다.
크레이지 호스 쇼는 1951년 여성의 아름다움을 찬미했던 알랭 베르나르댕에 의해 시작됐습니다. 파리에서 활동하는 유명한 전위예술가였던 그는 모든 생명이 여성의 몸에서 탄생하는 만큼, 여성보다 신성하고 아름다운 건 없다고 여겼죠.
크레이지 호스 파리는 지난 수년간 디자이너 로베르토 카발리를 비롯해 크리스찬 루부탱, 샹탈 토마스 등과 협업해 새로운 쇼를 선보였습니다. 또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카일리 미노그, 미르와이즈, 밥 싱클레어 등 패션, 예술, 음악 등 여러 분야의 유명인과 협업을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비욘세는 2013년 발매곡 ‘Partition’의 뮤직비디오에서 크레이지 호스와 함께했죠.
‘크레이지 걸’로 변신해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리사. 그녀가 펼칠 퍼포먼스는 어떤 색을 지니고 있을까요?
- 포토
- Instagram, Getty Images
추천기사
-
아트
파리 퐁피두 센터, 5년간 재단장한다
2025.01.07by 오기쁨
-
여행
올겨울 파리로 떠나야 할 이유 4
2024.12.13by 이정미
-
엔터테인먼트
이주빈 “뭐든 ‘해볼게요’라고 답하며 여기까지 왔어요”
2024.12.27by 손은영, 김다혜, 류가영
-
패션 트렌드
겨울 청바지는 카디건과 입어야 제맛! 지금 가장 세련된 조합 5
2025.01.13by 안건호, Lucrezia Malavolta
-
아트
성수에서 한남까지, 서울 '핫플' 속 전시 3
2025.01.09by 이정미
-
아트
올라퍼 엘리아슨이 신안군 도초도에서 선보인 ‘숨결의 지구’
2025.01.03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