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나 샤크가 보여준 가장 완벽한 드레스 & 스니커즈 조합
패션의 달이 시작됐습니다. 다재다능한 디자이너의 런웨이를 보는 것도 좋지만, 패션 위크의 또 다른 재미 중 하나는 역시 스트리트 패션이겠죠. 뉴욕 패션 위크에서 이리나 샤크가 완벽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11일, 이리나 샤크는 마이클 코어스 2024 S/S 컬렉션에 참석했습니다. 그녀는 세련되면서도 편안한 룩을 연출했는데요.
그녀는 시크한 블랙 드레스와 레오퍼드 프린트 드레스가 이중으로 구성된 슬립 드레스를 선택했습니다. 과감한 프린팅과 소재로 글래머러스한 분위기를 강조했죠. 스타일 아이콘답게 스타일링에 한 가지 반전을 더했는데요. 관능적인 드레스와는 정반대 매력을 지닌, 캐주얼한 아디다스 삼바 스니커즈를 신었습니다. 최근 켄달 제너가 자주 연출하는 룩이기도 하죠.
그리고 직사각형의 블랙 선글라스, 유행을 타지 않는 블랙 백을 더해 시크한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습니다. 여름과 가을 사이, 매끈하게 흘러내리는 슬립 드레스는 여전히 환절기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리나 샤크처럼 낮에는 평소 즐겨 신는 스니커즈를 매치하고 밤에는 섹시한 펌프스를 신어도 좋죠.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슬립 드레스를 워드로브에 추가하는 건 어떨까요?
- 포토
- Splash News
추천기사
-
패션 뉴스
디젤의 글렌 마르텡은 더 이상 옷과 신발을 사지 않는다
2024.10.30by 권민지
-
셀러브리티 스타일
뉴진스 시상식 룩에 등장한 뉴 캐릭터
2024.10.29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제로베이스원의 가을 아우터 룩은? 10월 다섯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4.10.28by 이정미
-
패션 트렌드
가을이 훌쩍 가버리기 전 시도해봐야 할 '이 조합'
2024.10.29by 안건호, Renata Joffre, Barbara Amadasi
-
뷰티 트렌드
점점 힘을 잃는 아이브로우
2024.10.23by 김초롱
-
리빙
한강에서 안성재 셰프의 파인다이닝을 즐기는 방법
2024.10.23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