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다음 챕터를 위한 발걸음
2013년, 유명한 작곡가 방시혁이 만든 기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서 심혈을 기울인 아이돌 그룹이 등장했습니다. 아직 앳된 느낌을 다 벗지 못한 일곱 소년이 뭉쳐 외친 이름은 방탄소년단!
우리 세대가 사회적 편견에 휩싸이거나 억압받는 것을 막아내고 자신들의 음악과 가치를 당당히 지켜내겠다는 포부로 무대에 오르기 시작한 그들은 누구보다 진지하고 열심히 무대에 임했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노래에 자신들의 생각을 직접 녹여냈습니다. 사회에 대한 목소리를 내고, 청소년에게 던지는 메시지를 담기도 했죠. 때로는 청춘의 순간들을 노래하고, 사랑을 묘사하기도 했습니다. 그들의 넘치는 에너지와 재능은 빠르고 강렬하게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곧 한국을 넘어 전 세계가 그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기 시작했고, 방탄소년단은 도약의 시기를 보냈습니다. 그렇게 지금의 방탄소년단이 자리 잡았죠.
2023년, 어느덧 데뷔 10년을 넘긴 그들은 챕터 1을 무사히 마무리하고 이제 챕터 2를 향하고 있습니다. 멤버 전원이 국방의 의무를 마무리 짓는 2025년이 챕터 2의 새로운 시작점입니다.
다음 챕터를 위한 준비의 첫 발걸음으로 멤버 전원이 빅히트 뮤직과 재계약을 하기로 했습니다. 앞으로도 일곱 멤버가 함께하겠다는 굳은 의지와 이를 전폭적으로 지지하겠다는 빅히트 뮤직의 뜻이 담긴 결정인 셈입니다. 20일, 하이브는 “재계약을 계기로 2025년으로 희망하는 방탄소년단의 완전체 활동을 함께할 수 있게 됐다. 하이브와 빅히트 뮤직은 방탄소년단의 위상이 더욱 강화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모든 지원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또 다른 항해를 향해 돛을 올린 방탄소년단. 챕터 2에서는 어떤 여정을 맞이할까요? 하나만은 분명합니다. 그들이 가는 길이 곧 새로운 역사가 될 거라는 점이죠.
- 포토
- BIGHIT MUSIC, Getty Images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