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미우의 룩을 완성하는 깜찍한 아이템! #명품입문템
미우치아 프라다의 미우미우는 작년부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특히 지난 파리 패션 위크에서 선보인 2023 F/W 시즌 컬렉션은 두고두고 회자됐죠. 캐주얼과 시크를 섞은 하우스 특유의 스타일을 선보인 것은 물론, 이를 입은 배우 미아 고스와 엠마 코린 등 브랜드의 대표 뮤즈들을 런웨이에 세웠기 때문입니다. 이게 다가 아닙니다.
컬렉션의 스타일링 또한 주목받았죠. 화장기 없는 얼굴에 부스스한 헤어, 무심하게 걸친 안경과 너드의 상징인 회색 후드 집업까지 등장했으니까요. 이는 패션에 관심이 없는, 즉 패션의 반대 영역에 있는 아이템을 상징하는데요. 미우미우는 여기에 가장 패셔너블한 트렌드, ‘시스루’를 결합했습니다. 너드미와 시스루의 만남이라는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조합을 만든 것이죠.
이번 시즌 미우미우의 컬렉션 역시 갖고 싶은 피스로 가득합니다. 그중에서 찾은 엔트리 아이템은 미니 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긴 스트랩이 달린 마테라쎄 나파 가죽 미니 파우치입니다. 나파 가죽에 미우미우의 대표 제작 기법인 ‘마테라쎄’를 활용해 독특한 텍스처를 담아냈죠. 일상에서 가볍게 들고 다니는 소지품을 담을 수도 있고요. 우아한 골드 컬러의 하드웨어에 길이 조절과 탈착 가능한 스트랩까지, 작지만 무엇 하나 빠지지 않는 아이템입니다.
강렬한 레드 외에도 러블리한 핑크, 기본적인 블랙 컬러도 만날 수 있죠. 외출할 때 몸에 딱 붙는 니트 카디건과 플리츠스커트를 입고, 안경을 써보세요. 그런 다음 이 미니 파우치를 숄더백처럼 멘다면, 미우미우의 런웨이 룩을 그대로 연출할 수 있을 겁니다.
- 포토
- Courtesy Photos, Instagram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허영서는 신예은의 20대였다
2024.12.24by 손은영, 류가영
-
워치&주얼리
손목에 내려앉은 꽃송이
2025.01.07by 손은영
-
패션 트렌드
돌아온 추억의 청바지, 어른스럽게 입기
2025.01.08by 이소미, Renata Joffre
-
Fashion
구찌의 새로운 윈도우 컨셉 ‘끝없는 이야기(Endless Narrative)’
2025.01.13by 서명희
-
패션 트렌드
올봄에는 '이 바지'가 청바지를 대신합니다
2025.01.10by 이소미
-
엔터테인먼트
"저는 꽤 구체적이죠", 빅토리아 베컴이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방법
2024.12.23by 장성실, Kerry Mcdermott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