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을 가장 고급스러운 스웨트셔츠
올가을 트렌드는 놀라움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금기시되던 팬티 차림이 공인받은 해입니다. 스포츠 웨어는 경기장을 떠나 핍토, 모카신, 발레 플랫과 함께 길거리로 나섰습니다. 다른 옷들을 압도하는 의류 아이템이 있다면, 그레이 스웨트셔츠였습니다.
미우미우는 그레이 스웨트셔츠를 클래식한 버전으로 제안했습니다. 이 세상에서 가장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스웨트셔츠처럼 보였죠. 블랙 타이츠, 코듀로이 느낌을 주는 레깅스와 함께 미우치아 캣워크를 여러 번 오르내리며 가치를 부여했습니다.
거기에 스타일링의 기본 요소로 모자를 선택해 패브릭 코트 위로 드러냄으로써 세련미와 편안함을 더했습니다. 사진을 뚫고 부드러움이 전해진달까요? 기껏해야 원마일 웨어, 아니면 시험 기간 룩으로 활약하던 그레이 스웨트셔츠가 모자를 폭 눌러쓰고 싶을 만큼 아찔하게 느껴졌죠.
꾸레주는 해체주의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스웨트셔츠 칼라와 케이프 같은 소매가 달린 가죽 재킷이 매우 트렌디했죠. 가죽 재킷을 걸친 듯한 모습으로 휴대폰을 보면서 런웨이를 걷는 모델이라니, 런웨이를 진정한 쇼로 만드는 꾸레주다웠고요. 이번 시즌 가장 인기 있는 낡은 느낌의 브라운 가죽 재킷과 그레이 스웨트셔츠를 결합하는 스타일링 비법도 빼놓을 수 없죠.
스파 브랜드들은 이미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패션 하우스의 제안을 받아들였습니다. 이제 그레이 스웨트셔츠는 스포츠 룩, 하우스 룩을 벗어나 일상복의 옵션 중 하나가 된 거죠. 미우치아 여사의 선택은 늘 탁월하니까요!
- 포토
- Phil Oh, Courtesy Photos, 아이린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코스타리카 석양보다 예쁜 지젤 번천의 만삭 룩
2025.01.06by 황혜원
-
패션 트렌드
한겨울에도 멋을 잃지 않게 해줄, 지금 가장 유용한 조합
2025.01.03by 안건호, Melisa Vargas
-
패션 아이템
캄캄한 겨울 룩 환히 밝혀줄 이 액세서리!
2025.01.09by 황혜원
-
푸드
압구정 트렌드를 이끄는 두 남자가 말하는 데킬라와 컬처
2024.12.18by VOGUE
-
웰니스
뇌 노화 늦추는 데 최고인 인지 기능 향상 식품!
2024.12.22by 장성실, Melanie Defouilloy
-
패션 트렌드
돌아온 추억의 청바지, 어른스럽게 입기
2025.01.08by 이소미, Renata Joffre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