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꽃으로 피어난 테일러 스위프트
전 세계 콘서트인 ‘The Eras Tour’를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테일러 스위프트. 이번 투어로 미국 지역 경제가 활성화되었다는 분석이 나오면서 ‘테일러노믹스(Taylornomics)’라는 말까지 등장하는 등 어마어마한 열기를 뿜어내고 있죠. 내년 2월부터는 싱가포르, 일본 등 아시아 투어로 이어집니다. 아쉽게도 내한 공연은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번 공연 티켓을 구하지 못한 이들의 마음을 달래줄 소식이 있습니다. ’The Eras Tour’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 <Taylor Swift: The Eras Tour>가 전 세계 100여 개 나라 8,500개 이상의 영화관에서 개봉됩니다. 간접적으로나마 그녀의 콘서트를 경험할 기회가 주어지는 거죠.
<Taylor Swift: The Eras Tour> 개봉 전 LA에서 열린 프리미어 시사회 역시 분위기가 뜨거웠습니다. 주인공인 테일러 스위프트는 오스카 드 라 렌타의 블루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에 등장했습니다.


플라워 자수와 독특한 컷아웃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루 드레스 덕분에 모든 시선이 스위프트에게로 향했죠. 드레스가 화려한 만큼 심플한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블루 스트랩 샌들 힐로 레드 카펫 룩을 완성했습니다.


인생에서 어느 때보다 아름다운 시절을 보내고 있는 스위프트. 그녀의 투어 실황 <Taylor Swift: The Eras Tour>는 한국에서도 곧 개봉할 예정이니, 추후 업데이트될 소식에 귀 기울여보세요.
- 포토
- Getty Images, @taylorswift
추천기사
-
패션 뉴스
패션계에서 워킹 맘이 겪는 일
2025.02.20by VOGUE, Maliha Shoaib
-
패션 트렌드
올 봄과 여름 내내 돌려 입게 될 손쉬운 원피스 7
2025.02.21by 이소미
-
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지수의 이유 있는 선택, ‘뉴토피아’
2025.02.10by 이숙명
-
패션 화보
손예진, "이제는 마라톤을 하려고요”
2025.02.20by 신은지, 김나랑
-
셀러브리티 스타일
밋밋한 스웨터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스타일링 팁!
2025.02.20by 주현욱
-
아트
세상에서 가장 민주적인 예술 작품! '슈타이들 북 컬처: 매직 온 페이퍼'展
2025.02.14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