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에서 찾은 잇 컬러 아이템! #명품입문템
올 하반기 잇 컬러는 바로 레드. 선명한 스칼렛 레드와 체리 레드부터 브라운에 가까운 버건디 레드까지, 모두 이번 가을과 겨울을 대표하는 컬러입니다. 특히 많은 명품 하우스에서 의류부터 액세서리까지 다채로운 레드 컬러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샤넬에서도 레드 컬러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도 접근 가능한 가격대로요!
여름부터 토마토 걸 트렌드를 시작으로 레드 컬러가 새롭게 떠오르기 시작했습니다. 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과 뷰티까지 확장되면서, 토마토처럼 붉은 컬러가 이번 시즌까지 이어지고 있죠. 물론 런웨이나 잡지 속 모델처럼 레드 컬러로 입으면 좋겠지만 조금 부담스러울 때가 있죠. 이럴 땐 액세서리나 주얼리를 선택하는 겁니다. 작지만 강렬한 스타카토를 주는 것이죠. 특히 샤넬 같은 하우스 브랜드라면 소장 가치는 충분하고요! 샤넬의 펜던트 이어링을 소개합니다.
브라운 빛이 살짝 도는 버건디 글라스 펄 펜던트가 매혹적인 이어링입니다. 골드 메탈로 이루어진 샤넬 로고가 빈티지한 느낌과 클래식한 무드를 동시에 풍기죠. 크기도 적당하고 무겁지 않아, 데일리로도 특별한 날에도 두루두루 착용하기 좋은데요. 여기에 추가로 레드 컬러 스웨터를 어깨에 두르거나, 메이크업을 할 때 레드 립으로 컬러를 한번 더 강조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거리에서 가장 트렌디한 사람이 되는 건 당연할 테니까요.
최신기사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