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뉴스

카일리 제너의 새 패션 브랜드 ‘Khy’

2023.10.25

카일리 제너의 새 패션 브랜드 ‘Khy’

자신의 이름을 딴 뷰티 브랜드 ‘카일리 코스메틱’으로 성공한 사업가가 된 카일리 제너. 지난여름, 그녀가 뷰티 사업에 이어 새로운 도전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곧 패션 브랜드를 론칭할 것으로 보입니다.

@kyliejenner

카일리가 선보일 패션 브랜드의 이름은 ‘Khy’. 그녀는 24일 인스타그램에 블랙 가죽 트렌치 코트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khy

그녀는 사진과 함께 ‘Khy’ 계정을 태그하며 힌트를 남겼습니다. ‘Khy’ 계정에는 카일리의 또 다른 사진과 함께 곧 출시될 예정이라는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khy

카일리는 리얼리티 스타인 동시에 패션 아이콘으로도 활약하고 있죠. 그녀의 스타일은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곤 합니다. 패션으로 자신을 표현하는 법을 누구보다 잘 아는 만큼, ‘Khy’는 그녀의 취향이 고스란히 담긴 의류 브랜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각에서는 지난 5월 ‘Khy’와 ‘Khy Studios’라는 이름의 주얼리 카테고리 상표를 등록한 점으로 미루어보아, 주얼리 브랜드일 것이라는 예상도 내놓고 있습니다. 패션 브랜드에 주얼리가 포함될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죠.

카일리는 지난 2021년 ‘Kylie Swim’이라는 이름으로 수영복 라인을 선보인 바 있는데요. 당시에는 수영복의 품질이 좋지 않아 많은 비판이 쏟아졌습니다. 결국 반년이 채 지나지 않아 수영복 사업을 접어야 했죠. 하지만 이번에는 다릅니다. 카일리는 자매이자 패션 사업을 운영 중인 킴 카다시안과 클로이 카다시안, 주변의 유명 패션 인사들에게 꽤 많은 조언을 얻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kyliejenner

카일리가 ‘Khy’의 서막을 알리는 키 아이템으로 블랙 트렌치 코트를 선택한 건, 아마도 앞으로 브랜드가 그만큼 시크하고 쿨한 무드를 담을 것이라는 힌트가 아닐까요? ‘Khy’의 오픈 날짜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힌트가 주어진 이상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추후 업데이트될 소식에 귀 기울여보세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