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바지 안 입기 좋은 계절

2023.10.27

바지 안 입기 좋은 계절

팬츠리스 패션은 가을에 더 재미있습니다!

지난 26일 뉴욕, 테일러 스위프트가 팬츠리스 패션으로 나타났습니다. 관능적이기보다는 사랑스러웠어요. 쌀쌀한 날씨가 무색하게 참 포근해 보이는 스타일링이었고요. 무엇보다 실험적이지 않았습니다. 일상에서도 한 번쯤 시도해보고픈 실루엣이었죠.

Getty Images
Stella McCartney F/W 2023 RTW

메인 아이템은 럭비 티셔츠였습니다. 스텔라 맥카트니의 2023 F/W 컬렉션에 등장했던 따끈따끈한 모델이죠. 스위프트는 런웨이의 제안을 성실히 따랐습니다. 하의는 과감히 생략한 채 미니 드레스처럼 활용한 거죠.

팬츠리스 패션에 감칠맛을 더해준 건 부츠였습니다. 스텔라 맥카트니는 다리가 거의 보이지 않을 정도로 긴 싸이하이 부츠를 매치했지만요. 스위프트는 붉은빛이 감도는 프라다의 브라운 니하이 부츠를 선택했거든요. 과하지도, 아쉽지도 않은 적당한 길이였죠.

Splash News
Splash News

계절감은 부츠를 비롯한 나머지 아이템의 컬러가 야무지게 채워주었습니다. 볼캡과 토즈의 크로스 보디 백, 저녁에 걸친 코듀로이 재킷까지, 모두 브라운 계열로 맞췄죠. 대신 톤은 모두 조금씩 달리했어요. 룩의 완성도가 한층 더 높아진 비결이죠.

과감함을 앞세우는 여타 셀럽들과는 다르게 현실적인 팬츠리스 패션을 보여준 테일러 스위프트! 큼지막한 티셔츠와 부츠, 그리고 이 모든 것을 너그러이 감싸줄 롱 코트 한 벌이면 준비는 끝난 겁니다.

포토
Splash News,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