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겨울 셀럽의 트렌드는 신발 없이 양말로 돌아다니기!
신발을 안 신은 것 같다고요? 양말로 보이는 이 부츠가 내년 겨울까지 인기를 끌 슈즈입니다.
질다 암브로시오가 2024 S/S 로에베 쇼에 참석하기 위해 등장하자 포토그래퍼들의 손이 빨라졌습니다. 침대에서 막 일어나 겉옷만 입고 나온 듯한 차림새였거든요! 이탈리아에서부터 준비한 착장이었지만요. 블랙 가죽 재킷과 그레이 복서 팬츠를 입은 그녀는 액세서리로는 깔끔한 맥시 클러치를 들고 트롱프뢰유 효과를 내는 부츠를 신고 있었습니다. 니트처럼 보이지만, 가죽으로 만든 보테가 베네타의 도메니카 부츠죠! 이 부츠가 런웨이에 등장했을 때 모두가 신발 없이 양말 차림으로 나온 것으로 착각했습니다. 이 슈즈를 누가, 어떻게 신을까에 대한 의문을 남겼지만 질다가 완벽히, 자연스러운 답을 내놨죠. 편하고 따뜻한 그 느낌이요!
올가을 스타일링 팁이 ‘잘못된 슈즈’, ‘잘못된 아우터’ 법칙이라고 말했던가요? 전혀 어울리지 않을 법한 슈즈나 아우터를 매치하는 스타일이 올가을과 겨울을 휩쓸 예정이라고요! 질다는 아주 대담하면서 편해 보였죠. 세련미를 풍기는 것은 당연하고요.
켄달 제너 또한 편안한 니트 룩에 양말 느낌이 나는 앵클부츠를 매치하면서 니트 부츠가 유행할 것임을 증명했죠. 보테가 베네타의 슈즈가 아니더라도, 니트 같은 가죽이 아니더라도, 이렇게 포근한 무드를 내는 부츠가 키포인트가 되리라는 건 확실합니다. 질다와 켄달처럼 가장 세련된 의상에 편안한 슈즈를 매치해보세요!
- 포토
- Getty Images, Backgrid, Courtesy Photos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뷰티 화보
한소희의 뷰티 에센셜
2024.11.21by 이주현
-
패션 아이템
두 손이 심심해질 2025년 가방 트렌드
2024.11.19by 이소미
-
패션 뉴스
90세의 거장, 조르지오 아르마니는 은퇴할 계획이 없다
2024.11.25by 권민지
-
패션 트렌드
블랙 천하! 가장 클래식한 컬러 왕좌에 도전장을 내민 '이 색'
2024.11.20by 안건호
-
아트
벽과 조명이 움직이는 '크리스티 아시아 태평양'의 새 본부
2024.10.31by 김나랑,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