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SNS를 지배한 레드 스타킹 스타일링 2

2023.11.02

SNS를 지배한 레드 스타킹 스타일링 2

나무만 빨갛게 물드는 줄 알았더니, 올가을은 패션까지 빨간색으로 물들어갑니다. 레드 스웨터는 에센셜 아이템이 됐고, 헤어 액세서리나 백, 신발에 레드 포인트를 주는 스타일링도 자주 볼 수 있죠. 그중 ‘레드 스타킹’은 한층 진화된 모습으로 거리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레드 스타킹을 얼마나 보여주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룩을 만들 수 있죠.

> 50%

@lucywilliams02

먼저 레드 스타킹을 절반 이상 드러내는 룩을 살펴볼까요? 루시는 블랙 쇼츠와 함께 레드 스타킹을 매치했습니다. 존재감이 확실한 스타킹인 만큼, 아웃핏을 블랙으로 통일했군요. 빈티지 무드의 레더 재킷을 아우터로 디테일을 더했고요.

@sidselalling

시셀은 나이트 파티를 준비하며 블랙 미니 드레스, 블랙 블레이저에 레드 스타킹을 신었습니다. 루시와 마찬가지로 길이가 짧은 옷과 매치했기 때문에 낮은 데니어의 스타킹을 선택해 조금 덜 부담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었죠. 레드 스타킹에 처음 도전한다면 이들의 룩을 참고하세요!

@marieabsolonova

채도 높은 컬러를 쓰는 것에 두려움이 없는 마리에에게 레드 스타킹은 어쩌면 평범한 아이템일지 모릅니다. 새빨간 스타킹조차 블랙 스타킹처럼 활용하고 있으니까요. 과감하게 분홍색 톱을 고르고, 두 컬러가 섞일 수 있도록 멜란지 그레이 스커트를 입었군요.

< 50%

레드 스타킹으로 약간의 포인트를 주고 싶지만 짧은 길이의 옷과 매치하기 부담된다면, 이들의 룩을 참고하세요!

@monpetitchuchu

다이애나는 올 블랙 룩에 두 가지 색을 스타카토로 활용했습니다. 레드 스타킹과 노란색 가방이죠. 롱 플리츠 스커트에 군데군데 스팽글 장식이 포인트인 아우터를 걸쳐 우아한 느낌을 연출했고요. 마무리는 스타킹이 돋보일 수 있는 디자인의 구두!

@accidentalinfluencer

지난 시즌에도 다양한 레드 스타킹 스타일링을 보여준 몰리는 올가을에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아이보리 니트, 울 소재 스커트 아래 레드 스타킹을 신어 완연한 가을 룩을 보여주었는데요. 평범하지 않은 스타킹이지만 그녀의 룩에선 전혀 튀어 보이지 않습니다. 노출을 적게 했기 때문이죠.

@marieabsolonova

마지막으로 마리에는 그녀의 사랑스러운 딸과 함께 커플 레드 스타킹 룩을 완성했습니다. 이번엔 스커트가 아니라 팬츠와 함께했군요. 다이애나와 마찬가지로 스타킹이 돋보일 수 있는 슈즈를 매치해 제대로 된 와우 포인트를 만들었습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