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추울 땐 투명한 매력을! 셀럽의 뿔테 연출법

2023.11.07

추울 땐 투명한 매력을! 셀럽의 뿔테 연출법

날씨가 추워지면 옷도 두꺼워지죠. 이럴 때는 검은 뿔테 대신 투명 뿔테로 가볍고 깨끗한 느낌을 더해보세요. 얇은 뿔테로는 자연스러운 매력을, 볼드하고 커다란 뿔테로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셀러브리티들은 투명 뿔테를 어떻게 활용했는지 살펴볼까요?

@IVE_twt

아이브 멤버 안유진은 두꺼운 스웨터에 투명 뿔테를 매치했어요. 두꺼운 프레임이 빈티지한 느낌을 한층 더해줍니다.

@ggonekim

특별한 스케줄이나 촬영이 있는 날이 아니면 캐주얼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배우 김고은. 편안한 후디에 청바지를 즐기는 그녀는 적당한 사이즈의 투명 뿔테로 자연스러운 느낌을 냈습니다. 프레임이 얼굴을 감싸 들뜨는 느낌이 없죠.

@momo

트와이스 멤버 모모는 이목구비가 뚜렷한 편인데요. 가끔 커다란 프레임의 선글라스나 안경으로 포인트를 주곤 합니다. 볼 중간까지 내려오는 커다란 사각 프레임이 시원한 느낌을 주죠.

@taeyeon_ss

솔로 컴백을 앞둔 가수 태연은 안경과 선글라스 마니아입니다. 그날의 룩에 맞는 다양한 디자인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는 편이죠. 투명 뿔테는 완벽한 ‘꾸꾸꾸’ 룩에도, 자연스러운 ‘꾸안꾸’ 룩에도 만능입니다.

@lafilledhiver_

가수 김도연은 안경도, 선글라스도 과감한 디자인을 선호합니다. 투명 뿔테 역시 아주 두꺼운 디자인을 선택했죠. 시스루 뱅 앞머리에 투명 뿔테 조합은 힙한 느낌을 내기 좋습니다.

@sbsyoungstreet

가수 권은비는 블랙 톱에 투명 뿔테를 매치했습니다. 심플한 룩에 투명 뿔테 하나만 더해도 왠지 신경 쓴 듯한 느낌을 내기 좋습니다.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