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 스퀘어에서 열린 정국의 깜짝 콘서트
솔로 앨범 <GOLDEN>을 발매하고 활동에 나선 방탄소년단 정국. 그는 앨범 발매 후 미국에서 각종 스케줄을 소화하며 앨범을 홍보 중입니다. 그런데 그가 한국 시간으로 10일 오전 7시 공식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서프라이즈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30분 뒤, 타임스 스퀘어 TSX에서 정국이 라이브 공연을 한다”고!
갑작스러운 소식에 팬들도 “이게 무슨 일이냐”며 당황했지만, 뉴욕에 사는 ‘아미(ARMY)’들은 누구보다 빠르게 타임스 스퀘어로 향했습니다. 타임스 스퀘어는 이내 인파로 가득 찼고, 뉴욕 최대 행사 중 하나인 연말 카운트다운 볼 드롭을 연상케 했죠.
설렘 속에 카운트다운이 지나가고, 마침내 정국이 예고한 시각! 진짜 정국의 미니 게릴라 라이브 콘서트(공연 풀 버전은 클릭!)가 시작됐습니다.
블랙 진에 화이트 톱, 블랙 셔츠를 입고 등장한 정국은 “즐겁게 놀자”고 외친 후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Standing Next to You’로 오프닝을 열었습니다. 이어 ‘Yes or No’, ‘3D’, ‘Please Don’t Change’, ‘Seven’까지 이어진 무대에 타임스 스퀘어는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찼습니다.
모든 공연을 마친 정국은 “고마워, 아미! 또 만나!”라는 짧은 인사를 마치고 무대에서 내려갔습니다. 그는 꿈같은 미니 콘서트로 팬들에게 커다란 서프라이즈 선물을 선사했죠.
TSX 엔터테인먼트의 공동 CEO 닉 홈스텐(Nick Holmsten)은 성명을 통해 “정국과 방탄소년단 그룹 전체를 위해 이 역사적인 순간을 함께하게 돼 영광”이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정국의 솔로 여정은 이미 여러 차트 1위로 역사를 만들었고, 우리는 이번 앨범이 이런 추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는 특히 K-팝 팬들과 음악계에서 중요한 순간이며 타임스 스퀘어와 뉴욕시 모두에 큰 의미를 갖는다”고 말했습니다.
공연을 마친 후 정국은 X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습니다. “TSX 무대 잘 보셨나요? 오늘도 아미 덕분에 더 빛날 수 있던 하루🥹 고마워요💜”
- 포토
- TSX Entertainment, X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