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웡카의 라벤더 수트! 티모시 샬라메의 시사회 룩

2023.11.21

웡카의 라벤더 수트! 티모시 샬라메의 시사회 룩

티모시 샬라메가 선보일 ‘윌리 웡카’는 어쩌면 우리 예상 밖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모션 투어 의상부터 심상치 않거든요.

새 영화 <웡카>의 공개를 앞두고 프로모션에 한창인 티모시가 일본 도쿄를 찾았습니다. 공항에 도착한 그는 블랙 라텍스 코트로 시크한 매력을 보여줬는데요. 시사회에서는 반대되는 무드의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tchalamet

<웡카>에 담긴 기발한 상상력을 옷으로 보여주고자 한 걸까요? 티모시는 라벤더색 가죽 수트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매끈한 유광 가죽 소재가 돋보이는 수트는 프라다의 커스텀 디자인 제품입니다. 티모시는 화이트 첼시 부츠로 룩을 마무리했습니다.

@tchalamet

그는 마치 엘비스 프레슬리처럼 셔츠 맨 위 단추는 풀고 다이아몬드 목걸이로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뜻밖의 패션에 팬들의 동공이 흔들렸지만, 티모시는 라벤더 룩에 꽤나 만족한 듯 보였습니다. 웡카 캐릭터의 메인 컬러가 보라색이라 이번 의상도 결을 함께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어쩌면 앞으로 바비코어만큼이나 핫한 ‘웡카코어’ 룩이 탄생할지도 모르죠.

@tchalamet

2024년 1월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웡카>에서 티모시는 세계 최고의 마술사이자 발명가, 초콜릿 제작자인 ‘윌리 웡카’로 변신합니다. 예상을 벗어나는 캐릭터인 만큼, 프로모션 투어에서 선보일 파격적인 의상도 기대되는군요!

포토
@tchalamet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