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RM·지민·뷔·정국도 입대 준비!
데뷔 후 10년, 숨 가쁘게 앞을 향해 달려온 방탄소년단이 잠시 쉼표를 찍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앞으로 더 오랜 시간 함께하기 위해 쉬어 가는 시간을 가지기로 했습니다. 이제 멤버들은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우리 곁을 잠시 떠납니다.
앞서 입대한 멤버 진과 제이홉, 병역 의무를 이행 중인 슈가에 이어 다른 네 멤버가 군 입대를 위한 절차에 들어갔습니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RM, 지민, 뷔, 정국이 병역 의무 이행을 준비 중입니다. 소속사는 “RM, 지민, 뷔, 정국이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따뜻한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진은 지난해 12월, 제이홉은 올해 4월 각각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복무 중이죠. 슈가는 지난 9월부터 사회 복무 요원으로 대체 복무 중입니다. 이제 남은 멤버들이 모두 입대하면, 모든 멤버가 국방의 의무를 다하는 셈이 됩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새로운 막을 맞이하면서 따로 또 함께 활동해왔습니다. 홀로서기에 나선 멤버들은 자신이 하고 싶었던 음악과 퍼포먼스로 무대에 올랐고, 열렬한 반응을 얻었죠. 자신의 목소리를 찾고, 멤버들과 더 끈끈하게 뭉치기 위한 준비를 거의 마쳤습니다.
모든 멤버들이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는 시기는 2025년입니다. 그때가 되면 더 단단해진 방탄소년단을 만나볼 수 있겠죠.
- 포토
- 빅히트 뮤직
추천기사
-
엔터테인먼트
"매 순간 진짜 게임을 하는 기분이었어요" '오징어 게임'의 원지안
2024.12.26by 손은영, 김나랑
-
엔터테인먼트
허영서는 신예은의 20대였다
2024.12.24by 손은영, 류가영
-
패션 아이템
스트리트에서 발견한 베스트 버킨 백 스타일링!
2025.01.14by 황혜원, Irene Kim
-
아트
세상을 버티는 일상, '돌과 연기와 피아노'
2024.12.23by 황혜원
-
Culture
‘보그 살롱: 한복’ 이벤트에 초대합니다!
2025.01.08by VOGUE
-
셀러브리티 스타일
SM 30주년 콘서트 속 아이돌들의 룩, 1월 둘째 주의 패션 인스타그램
2025.01.13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