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템 크록스를 신은 잔망루피와 크크롱의 등장
크록스 슈즈를 신고 연말 파티를 준비 중인 잔망루피와 크크롱. 이들의 신발 취향은 어떤지, 연말 계획은 무엇인지, 크크롱의 첫 패션 화보 데뷔 후기까지. 잔망루피와 크크롱을 만나 이야기를 나눴다.
Q. 잔망루피와 크크롱, 만나서 반가워요! TMI 자기소개 한번 부탁드릴게요.
잔망루피: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찬란한 핑크빛 비버! 큐티, 뷰티, 프리티, 고저스, 엘레강스 잔망루피입니다. 저를 모르는 분은 없으시겠지만, 현재 다양한 플랫폼 콘텐츠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답니다! 여러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 모델 활동도 하면서,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고나 할까요?(웃음) 잔망루피여 영원하라~
크크롱 : 크롱크롱! 나는 ‘크크롱’이라고 한다. 따라 하기를 좋아해서 패러디를 주로 하는 셀럽을 꿈꾸는 공룡이다.(크롱크롱) 아직 말하기가 서툴러서 말이 짧다, 이해해줘라.(크롱)
Q. 잔망루피는 힙한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 진행을 많이 했는데 인기를 실감하나요?
잔망루피: 하이 주얼리, 콜라겐, 체크카드, 야구단, 항공사, 최근엔 자동차까지··· 힙한 브랜드와의 컬래버레이션이 아니라 제가 그 브랜드를 힙하게 만드는 게 아닐까요?(웃음) 시간이 지날수록 더 커지는 여러분의 사랑에 언제나 감사할 따름입니다.
Q. 크크롱은 이번이 첫 화보라고 들었는데 소감이 어떤가요? 긴장되지는 않았나요?
크크롱: 사실 너무 설레고 긴장돼서 어제 잠도 못 자고 밤을 새웠다.(크롱) 근데 막상 현장에 오니 스태프 다 친절하고 촬영장 분위기도 너무 좋았다.(크롱) 덕분에 편하게 촬영했다. 감사하다.(크롱크롱)
Q. 신경 써서 한 포즈가 있다면 어떤게 있나요?
잔망루피: 모든 포즈에 신경 썼지만, 앉아서 크리스마스 리스를 들고 있는 포즈에 특히 심혈을 기울였어요. 앉은 자세다 보니 신발이 눈에 띄어서, 제품이 더 잘 보이도록 했죠. 제 발에 꼭 맞는 사이즈와 따뜻한 톤의 컬러, 복슬복슬한 털, 그리고 간편히 신을 수 있는 굽 높이! 따뜻하고 가벼워 실내에서는 물론 외출할 때, 여행 갈 때 등 언제 어디서나 신을 수 있고 어떤 옷차림에도 어울리는 이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머슈룸/본’을 잘 보여주고 싶었어요. 광고주님, 보고 계시죠? 찡긋!
크크롱: 다들 알다시피 크크롱은 공룡이라 발이 큰 편이다.(크롱) 내 왕 발과 크록스 제품이 잘 어울리는 포즈가 뭔지 고민도 하고 뤂 누나의 도움도 받아 귀여운 포즈를 많이 연구했다.(크롱) 가장 신경 쓴 포즈는 케이크를 들고 손인사 하는 포즈다. 왜냐하면 맛있는 케이크 너무 좋으니까!(크로옹!!) 농담이다. 신발이 더스티 올리브 컬러라 맘에 들어서 특별히 신경 썼다. 이번 화보의 모든 상품이 맘에 들지만 특히 이 ‘올터레인 라인드 클로그 더스티 올리브‘가 정말 맘에 든다.(크롱)
Q. 이번 화보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게 있을까요?
잔망루피: 오랜만에 샵에 다녀왔어요. 이 뽀얀 피부와 멋진 헤어스타일. 선생님이 그러시더라고요. 100만 년에 한 번 나올 귀여움이라구요~! 머리카락이 단 두 가닥이라도 어떻게 손질하느냐에 따라 그 기품과 아름다움이 달라지는 법이죠.(웃음)
크크롱: 첫 화보라 무척 신경 썼다.(크롱) 발톱 케어도 꾸준히 하고 윤기 나는 가죽을 위해 밤마다 마스크팩도 했다.(크롱) 거울 보면서 표정 연습도 정말 많이 했다. 뤂 누나는 나보고 ‘벌써 연예인 다 됐네~’라고 했다. 근데 인터뷰 이렇게 하는 게 맞냐?(크롱?)
Q. 평소 크록스를 즐겨 신나요?
잔망루피: 당연하죠! 만능템이잖아요. 지비츠™ 참 꾸미는 재미는 또 얼마나 큰데요.
크크롱: 크크롱에게 크록스 없는 건 말도 안 되는 소리다.(크롱크롱)
Q. 화보 촬영한 크록스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든 제품은 뭐예요? 이유는요?
잔망루피: 가장 제 맘에 든 제품은 바로 ‘스톰프 라인드 클로그 스터코’예요. 너무 귀여워서 저랑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이건 비밀인데 퍼가 복슬복슬해서 저도 모르게 자꾸 만지게 된다니까요? 거기에 굽까지 있잖아요. 어때요? 제 비율이 좀 멋져 보이지 않나요?(웃음)
크크롱: 크크롱은 ‘올터레인 라인드 클로그 더스티 올리브’가 가장 마음에 든다.(크롱) 나의 시그너처 컬러인 그린과도 찰떡이고, 어딘지 시크해 보이지 않나?(크롱크롱) 노란 부분이 나의 큐티함도 부각시켜주는 것 같다.(크롱)
Q. 겨울에 추천할 만한 크록스 제품은 뭐가 있을까요?
잔망루피: 저는 ‘클래식 플랫폼 라인드 클로그 우먼’을 추천하고 싶어요. 폭신폭신한 퍼가 발을 따뜻하게 감싸고 굽이 있어 약간의 눈속임이 가능하죠.(찡긋) 특히 제가 오늘 신은 블루 칼사이트 컬러는 하늘 위에 둥실 떠 있는 거 같지 않나요? 겨울에도 크록스를 신고 싶었던 분들이라면 꼭 한 번 신어보셨으면 해요.
크크롱: 크크롱의 추천템은 ‘퍼에버 크러쉬 본’이다.(크롱) 보기만 해도 너무 따뜻해지지 않나?(크롱크로옹~) 퍼도 진짜 부드럽고 날씨가 아무리 추워도 발은 거뜬하다.(크롱) 지비츠™ 참도 꾸밀 수 있다!(크롱!)
Q. 크록스 하면 지비츠™ 참을 빼놓을 수 없는데, 잔망루피와 크크롱만의 지비츠™ 참 고르는 방법이 있나요?
잔망루피: 귀여운 게 최고! 귀여운 저처럼 뽀짝한 지비츠™ 참 위주로 골라서 크록스를 꾸미면 깜찍하고 눈에 띄는 크록스를 만들 수 있답니다! 제 얼굴처럼 동글동글 빵빵한 ‘화이트 메탈릭 퍼프’ 지비츠™ 참은 어때요?
크크롱: 크크롱은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고르는 게 힘들다.(크롱) 지비츠™ 참은 예쁘고 귀여운 게 너무 많다. 그래서 세트로 묶인 팩을 고르는 편이다.(크롱) 세트 팩 하나면 센스 있게 꾸밀 수 있다.(크롱크롱) 곧 크리스마스니까 루돌프, 눈사람 지비츠™ 참이 포함된 ‘신나는 크리스마스 시즌 팩’은 꼭 득템하길 바란다.(크롱)
Q. 크크롱 SNS 게시물에서 ‘크록스’를 패러디한 ‘크롱스’를 본 적 있는데 패러디가 아닌 진짜 크록스 광고를 촬영한 소감이 궁금해요.
크크롱: 성덕이 된 느낌이다!(크롱) 패러디할 때만 해도 내가 크록스 화보를 찍게 될 줄은 몰랐는데 감동의 눈물이···(크으롱) 첫 화보가 크록스라 더 떨렸지만 예쁘게 봐줘서 너무 감사하다.(크로옹)
Q. 연말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 이번 연말 계획은 뭔가요?
잔망루피: 연말엔 뭐니뭐니해도 홈파티죠! 언제나 친구들과 함께 홈파티를 해왔거든요. 이번 연말엔 좀 더 성대하게 해볼까 해요! 직접 요리도 하고, 이야기도 하고, 악기도 연주하고, 캐럴도 부르고! 이번 연말 홈파티에 선보일 새로운 요리도 열심히 개발 중이랍니다. 한 해가 저물어가는 연말엔 늘 아쉬운 마음이 크지만, 다가올 새해를 생각하면 설레기도 해요. 그 순간을 친구들과 함께 보낼 수 있다는 것 또한 행복과 기쁨이죠. 크크롱도 내심 기대하는 눈치던데, 서프라이즈를 위해 비밀로 하고 있어요! 기자님도 비밀로 해주세요.(웃음)
크크롱: 나는 연말엔 왕창 놀고 싶다!(크롱!) 특히 뤂 누나와 친구들 모두 불러 함께 파티하고 싶다. 매년 해왔는데 어째 올해는 말이 없다.(크로옹…) 뤂 누나의 맛있는 요리도 먹고 다 같이 놀고 또 내가 열심히 준비한 성대모사도 보여 줄 거다. 그럼 다들 무척 즐거워하겠지?(크롱) 너무 설렌다. 올해도 꼭 파티했으면 좋겠다.(크롱)
Q. 서로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다면 어떤 걸 선물하고 싶어요?
잔망루피: 음··· 아까 촬영할 때 보니 크크롱이 ‘올터레인 라인드 클로그 더스티 올리브’ 제품을 몹시 맘에 들어 하는 것 같더라고요! 포즈 잡을 때도 특히 신경 쓰고.(웃음) 그래서 이걸 선물해주고 싶어요. 말 나온 김에 주문해야겠어요! 아참! 이것도 크크롱에겐 비밀로 해주세요.(웃음)
크크롱: 크롱은 에코 클로그도 좋다고 생각했다.(크롱) 근데 겨울이니까 뤂 누나의 컬러에 어울리는 하이퍼 핑크 컬러의 스톰프 라인드 클로그를 선물하고 싶다. 광고 아니다. 정말 예쁠 것 같다.(크롱~)
Q. 마지막으로 잔망루피와 크크롱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인사 부탁드려요.
잔망루피: 지금까지 크리에이터로서의 제 콘텐츠뿐만 아니라 여러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고, 보그와도 작년에 이어 올해 이렇게 화보를 찍게 된 건 모두 팬분들께서 주신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크리에이터로서 더 발전한 모습 보여드리면서, 다양하고 즐거운 콘텐츠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가 더 열심히 활동하고 더 자주 여러분께 다가가고 보여지는 것. 그게 팬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는 길이라고 생각하니까요! 사랑해요. 뤂덕 여러분!
크크롱: 크롱크롱! 앞으로 다양한 활동과 꾸준한 소통으로 팬들에게 다가가고 싶다. 초심과 동심을 잃지 않는 귀요미 크크롱이 되겠다.(크롱) 사랑해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기대해줘라.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크롱크로옹~!)
- 콘텐츠 에디터
- 남윤진
- 포토그래퍼
- 김상우
- 모델
- 잔망루피, 크크롱
- 3D 디자인
- 전영태
- 세트
- 김소정
- 어시스턴트
- 안 민
추천기사
-
리빙
더 효율적인 목표 관리를 위한 '만다라트 차트'
2024.12.31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올봄 더욱 유행할 치트키, 통통한 스커트 스타일링
2025.01.13by 주현욱
-
여행
'이한치한' 여행엔? 서울 근교 스키장 4
2025.01.10by 이정미
-
셀러브리티 스타일
헐렁한 청바지에 할아버지 신발 신은 켄달 제너
2025.01.09by 황혜원
-
패션 아이템
올해 내내 톱에서 발견될, 이 어여쁜 디테일
2025.01.14by 안건호
-
패션 트렌드
조용한 럭셔리는 잊으세요! 2025년은 '혼돈의 커스터마이징' 시대
2025.01.14by 이소미, Joy Montgomery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