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선물? 프라다에서 찾았다 #명품입문템
슬슬 캐럴을 들으며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는 홀리데이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그만큼 선물할 일도 참 많을 텐데요. 고민을 덜어줄 오늘의 명품 엔트리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프라다의 스페셜한 홈 아이템, 크리스털 샴페인 잔이죠.


프라다는 하우스 브랜드답게, 홈 컬렉션에서 하이엔드 퀄리티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과 다양한 오브제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 초 런던 해러즈 백화점에 ‘프라다 카페’가 문을 열었습니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컬러인 민트 그린으로 단장하고, 탐나는 테이블웨어로 무장했죠. 커틀러리는 물론 컵과 그릇 모두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체크, 기하학적 패턴과 로고가 새겨져 있는데요. 이 테이블웨어 중 선물하기 가장 좋은 아이템은 글라스웨어일 확률이 높습니다. 와인 잔은 대부분 가지고 있을 테니, 프라다만의 특별한 크리스털 샴페인 잔을 제안하는 것이죠.

프라다의 아름다운 컬렉션처럼 우아한 실린더형 스템이 특징으로, 기하학적 라인을 자랑하는 샴페인 쿠페 잔. 현대적이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크리스털의 독특한 사운드를 표현했죠. 또 뛰어난 투명도와 광채를 자랑하는 파인 블로운 보헤미안 크리스털을 사용했다고 하는데요. 다른 잔보다 견고하고 내구성이 뛰어나 매일 사용해도 아무 문제 없죠. 다만 아름다운 크리스털의 광채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세심한 손 세척이 필수겠지만요!
현재 진행 중인 런던의 프라다 팝업 카페와 같은 민트빛 그린 컬러도 아주 영롱하게 빛나지만, 블루와 주황빛의 오닉스 컬러도 아름답습니다. 올 연말에는 좀 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고 싶다면, 또 명품에 관심이 생긴 사람이라면 더없이 완벽한 프라다의 샴페인 쿠페 잔으로 럭셔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시도해보세요.
- 포토
- Courtesy Photos, Instagram
추천기사
-
아트
세상에서 가장 민주적인 예술 작품! '슈타이들 북 컬처: 매직 온 페이퍼'展
2025.02.14by 황혜원
-
패션 뉴스
패션계는 왜 여성 리더를 싫어할까?
2025.02.22by VOGUE, Christina Binkley
-
웰니스
항산화·단백질 폭탄! 피스타치오 한 줌의 위력
2025.02.15by 윤혜선, Philipp Wehsack
-
패션 뉴스
나이키, 스킴스와 새 브랜드 선보인다
2025.02.19by 오기쁨
-
패션 화보
한효주, “이 직업이 저를 살렸다고 생각해요"
2025.02.21by 김다혜, 김나랑
-
패션 트렌드
상극에서 단짝으로 거듭난 레깅스와 부츠
2025.02.18by 안건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