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럴 컬러로 완성한 차정원의 도쿄 여행 룩
‘사복 장인’ 차정원이 도쿄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가득한 차정원의 도쿄 여행 룩을 살펴볼게요.



차정원은 이번 도쿄 여행에서 다양한 컬러 조합을 즐겼습니다. 베이지와 브라운, 그레이 등 뉴트럴 컬러를 자주 활용했는데요. 따뜻한 베이지 니트에 여유로운 핏의 브라운 팬츠, 함께 입은 그레이 니트까지 포근한 느낌을 안겨줍니다. 뽀송하게 느껴지는 베스트도 꽤나 귀엽죠. 베이지, 블루, 블랙 체크로 이뤄진 아크네 밸리 스카프와 베이지 누벅 소재의 더 로우 파크 백도 탁월한 선택입니다.


서울보다는 한층 따뜻한 도쿄 날씨 덕분에 차정원의 옷차림도 가볍습니다. 시크한 다크 브라운 시어링 무스탕에 이너는 그레이 톤온톤 아이템을 매치했습니다. 미우미우 그레이 톱과 도톰한 헤링본 스커트, 그레이 타이츠까지, 캐주얼한 무드가 도쿄의 골목 풍경과 잘 어울립니다. 특히 메종 마르지엘라 브라운 스웨이드 타비 로퍼와 그레이 레그워머가 완벽한 여행 룩을 완성해주었군요.


레이어드 룩도 빼놓을 수 없죠. 그레이를 바탕으로 핑크와 블루, 퍼플을 더하면 한층 귀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차정원은 얇은 카디건에 미우미우 스트랩 니트 톱을 레이어드하고, 포근한 느낌의 조거 팬츠를 입었습니다. 귀여운 퍼플 보카시 레그워머와 뉴발란스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끝!
이번 시즌 기본 아이템을 활용해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차정원처럼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톤온톤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세요.
- 포토
- @ch_amii
추천기사
-
패션 아이템
2025년 유행할, 투자가치 충분한 콜라보 운동화!
2025.04.02by 황혜원, Alexandre Marain
-
엔터테인먼트
'미키 17', 봉준호 영화라서 익숙한 것과 당황스러운 것들
2025.03.03by 강병진
-
셀러브리티 스타일
켄달 제너가 전혀 새로운 운동화를 꺼내 들었습니다
2025.03.31by 황혜원
-
패션 뉴스
도쿄에서 사랑을 담아! 도쿄 패션 위크 스트리트 룩
2025.03.28by 황혜원, Momo Angela
-
패션 뉴스
동아시아 & 동남아시아 파노라마: 포토보그 리저널 공모전
2025.03.28by 이소미, PhotoVogue
-
엔터테인먼트
쏟아지는 고자극, ‘에밀리아 페레즈’
2025.03.05by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