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럴 컬러로 완성한 차정원의 도쿄 여행 룩
‘사복 장인’ 차정원이 도쿄 여행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일상에서도 활용하기 좋은 센스 있는 아이템으로 가득한 차정원의 도쿄 여행 룩을 살펴볼게요.



차정원은 이번 도쿄 여행에서 다양한 컬러 조합을 즐겼습니다. 베이지와 브라운, 그레이 등 뉴트럴 컬러를 자주 활용했는데요. 따뜻한 베이지 니트에 여유로운 핏의 브라운 팬츠, 함께 입은 그레이 니트까지 포근한 느낌을 안겨줍니다. 뽀송하게 느껴지는 베스트도 꽤나 귀엽죠. 베이지, 블루, 블랙 체크로 이뤄진 아크네 밸리 스카프와 베이지 누벅 소재의 더 로우 파크 백도 탁월한 선택입니다.


서울보다는 한층 따뜻한 도쿄 날씨 덕분에 차정원의 옷차림도 가볍습니다. 시크한 다크 브라운 시어링 무스탕에 이너는 그레이 톤온톤 아이템을 매치했습니다. 미우미우 그레이 톱과 도톰한 헤링본 스커트, 그레이 타이츠까지, 캐주얼한 무드가 도쿄의 골목 풍경과 잘 어울립니다. 특히 메종 마르지엘라 브라운 스웨이드 타비 로퍼와 그레이 레그워머가 완벽한 여행 룩을 완성해주었군요.


레이어드 룩도 빼놓을 수 없죠. 그레이를 바탕으로 핑크와 블루, 퍼플을 더하면 한층 귀여운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차정원은 얇은 카디건에 미우미우 스트랩 니트 톱을 레이어드하고, 포근한 느낌의 조거 팬츠를 입었습니다. 귀여운 퍼플 보카시 레그워머와 뉴발란스 스니커즈로 마무리하면 끝!
이번 시즌 기본 아이템을 활용해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차정원처럼 다양한 컬러를 활용해 톤온톤 스타일링에 도전해보세요.
- 포토
- @ch_amii
추천기사
-
Beauty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완벽한 꾸뛰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NEW 디올 포에버 컬렉션'
2025.02.17by 서명희
-
뷰티 트렌드
올해는 히메 커트로 사랑스럽게!
2025.02.21by 장성실, Sofia Viganò, Irene Coltrinari
-
패션 아이템
지금부터 신고 싶은 2025 샌들 트렌드
2025.02.19by 이소미
-
패션 뉴스
패션계는 왜 여성 리더를 싫어할까?
2025.02.22by VOGUE, Christina Binkley
-
패션 화보
민니, "고난을 통해 성장한다는 말, 저는 ‘완전’ 믿어요”
2025.02.20by 신은지, 류가영
-
패션 화보
박규영, “언제나 물리고, 물리면서 비워내기도 전에 채웠다”
2025.02.22by 손은영,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