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요한슨처럼, 블랙 드레스로 한껏 우아해지기
연말 모임에서 조용히 돋보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누구에게도 지고 싶지 않지만, 대놓고 힘줬다는 느낌을 주긴 싫을 때 가장 어울리는 아이템! 바로 블랙 드레스입니다.
특히 리틀 블랙 드레스는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하고, 경쾌한 느낌까지 안겨줍니다. 친구들과의 가벼운 모임에도, 격식을 차려야 하는 중요한 모임에도 어떻게 스타일링하느냐에 따라 분위기 변신을 시도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얼마 전 뉴욕에서 열린 주얼리 브랜드 데이비드 율만 행사에 앰배서더 요한슨이 참석했습니다. 그녀는 고급스러운 리틀 블랙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죠.
오프숄더 디자인의 블랙 미니 드레스였는데요, 리본 디테일의 풍성한 화이트 소매가 우아함을 더했습니다.
요한슨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블랙 리본으로 로우 번을 완성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했고요. 영롱하게 빛나는 에메랄드 귀고리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귀고리가 화려한 대신 나머지 액세서리는 미니멀하게 연출했죠.
짧은 길이는 아니지만, 그녀의 블랙 드레스 사랑은 앞서 이달 초 미국 자연사 박물관에서 열린 갈라에서도 보여줬습니다.
블랙 드레스를 입고 레드 카펫에 선 요한슨. 이날은 블랙 슬립 드레스 위에 화이트 맥시 코트를 레이어드하고, 블랙 힐과 다이아몬드 테니스 목걸이, 악어가죽 패턴의 클러치를 매치했죠. 레드 네일과 레드 립으로 겨울 느낌을 더했고요.
이번 연말 리틀 블랙 드레스를 입고 싶다면, 스칼렛 요한슨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장 폴 고티에와 함께, K-뷰티 비주얼 아티스트 SILLDA
2024.11.07by VOGUE
-
셀러브리티 스타일
추억의 핑크 라이더 재킷을 꺼내 입은 지드래곤
2024.11.15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이번 겨울 '얼룩소'가 돼볼 작정입니다
2024.11.13by 황혜원
-
Fashion
지금 유행 중인 모든 트렌드를 한꺼번에 소화한 지지 하디드
2024.11.15by 안건호
-
엔터테인먼트
'조립식 가족', 평범한 로맨스를 압도하는 비범한 가족극
2024.11.07by 이숙명
-
패션 뉴스
강동원이 탄생시킨 브랜드 ‘나니머스에이에이’
2024.11.13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