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엔 누드 메이크업
연말 파티 룩은 정하셨나요? 섹시한 슬립 드레스, 시크한 수트 셋업, 화려한 루렉스 맥시 드레스… 어떤 디자인, 어떤 컬러든 상관없습니다. 메이크업은 이미 정해졌거든요. 누드 메이크업으로요!
거울처럼 반짝이는 매끈한 실버 미니 드레스를 입은 제니의 얼굴을 보세요. 말간 누드 메이크업입니다. 메이크업에 힘을 빼니 화려한 드레스가 더 돋보입니다. 그렇다고 맨 얼굴처럼 보일 순 없죠. 눈썹을 또렷하게 강조해 힘을 더하세요.
올 연말 최고의 뷰티 룩을 선보인 인물이라면 단연 시얼샤 로넌이죠. 주근깨가 모두 드러날 정도로 투명한 베이스와 단정하게 정돈한 눈썹과 속눈썹, 미세하게 반짝이는 립은 미니멀한데도 불구하고 강렬합니다.
누드 메이크업이 심심하지 않느냐고요? 그렇다면 브루나 마르케지니의 룩을 참고하세요. 양 눈 끝의 속눈썹을 풍성하게 강조하고, 입술은 오버 립으로 글로시하게 마무리하니 아주 섹시해 보입니다.
등에 뿔을 단 리타 오라처럼 강렬하고 초현실적인 드레스를 입을 때는 누드 메이크업이 필수입니다. 메이크업까지 화려하다면 자칫 ‘오버’스럽게 보일 수 있거든요. 누드 메이크업 덕분에 화려한 드레스가 더 쿨해 보이죠.
역시 비욘세군요. 속이 비치는 상의, 반짝이는 쇼츠에 매트한 누드 메이크업을 매치하니 이렇게 시크할 수가!
추천기사
-
뷰티 트렌드
K-뷰티는 과연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2025.01.03by VOGUE
-
뷰티 트렌드
2025년 새해 첫 네일 아트를 위한 8가지 디자인
2025.01.09by 장성실, Ranyechi Udemezue
-
리빙
지금 나의 계획에 필요한 'SMART'
2025.01.03by 오기쁨
-
Beauty
패셔너블한 뷰티 아이템, NEW 2025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 글로우매니아 리미티드 에디션
2025.01.14by 서명희
-
Beauty
NEW 2025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2025.01.07by 서명희
-
아트
지구의 기억을 돌아보다, '언두 플래닛'
2025.01.08by 황혜원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