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룩에 한 끗 포인트 더하기! 셀럽의 레드 활용법
설레는 홀리데이 시즌, 별일 없어도 왠지 옷은 평소보다 좀 더 특별하게 입고 싶어집니다. 평소 입던 옷에 눈에 띄는 포인트 하나만 더해도 쉽게 연말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홀리데이 시즌을 장식하기에 가장 좋은 컬러는 바로 ‘레드’! 스타들의 레드 활용법을 참고해 나만의 홀리데이 룩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화려한 파티 룩을 고민 중이라면, 에스파 윈터의 룩을 눈여겨보세요. 레드 체크 패턴 오프숄더 드레스에 레드 팔 토시로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살렸습니다. 드레스 컬러가 화려한 만큼 초커와 목걸이 등 액세서리는 블랙으로 통일했어요.
크리스탈은 플라워 패턴의 오버핏 카디건을 입었습니다. 청바지에 레드 카디건을 매치하니 빈티지한 감성이 물씬 풍기죠.
배우 기은세는 포근한 느낌의 레드 스웨터에 블랙 스커트로 보다 클래식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옷이 심플하다면 기은세처럼 리본 헤어핀과 귀여운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도 심심함을 덜어내는 방법이죠.
친구들과의 편안한 홈파티가 예정되어 있다면, 태연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눈에 띄는 레드가 부담스러울 때는 태연처럼 이너로 입은 레드를 조금만 드러내도 홀리데이 분위기를 낼 수 있습니다.
파자마 파티를 기획 중인가요? 그렇다면 레드벨벳 슬기의 패션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하프 집업 레드 스웨터와 귀여운 팬츠의 조합을 추천합니다.
겉으로 볼 때는 점잖지만, 화끈한 반전을 보여주고 싶을 때 더없이 좋은 아이템은 바로 레드 삭스죠. 오마이걸 미미는 그레이 와이드 팬츠에 셔츠, 블랙 롱 코트에 강렬한 레드 삭스를 신었어요. 머리에 레드 리본을 더해 사랑스럽게 마무리하는 것도 잊지 않았습니다.
스타일링 천재 김나영은 버버리 레드 체크 머플러로 일상 룩에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레드 머플러는 무난하면서도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죠.
- 포토
-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Fashion
죠지, 릴체리 그리고 어그 필하우스
2024.11.22by 박채원
-
셀러브리티 스타일
빈티지 드레스로 임산부 룩의 새로운 장을 연 제니퍼 로렌스
2024.11.18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지금 아우터 트렌드는, 빅토리아 베컴의 시크릿 모드 코트
2024.11.18by 이소미
-
뷰티 트렌드
켄달 제너가 불붙인 사랑스럽고 시크한 겨울 단발 앓이
2024.11.15by 김초롱
-
아트
국립현대미술관 '올해의 작가상 2024' 후보 4인은?
2024.10.31by 이정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