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BUTE NUDE 1978년 출시한 입생로랑 뷰티의 ‘루쥬 쀠르 꾸뛰르’의 새 얼굴이 발탁됐다. 4세대 걸 그룹 중 올라운더 카리나가 그 주인공이다. 립스틱계의 리틀 블랙 드레스처럼 편안하고 클래식한 로지 누드 컬러 ‘루쥬 쀠르 꾸뛰르 #N5 트리뷰트 누드’를 바르고 <보그> 카메라 앞에 선 카리나. 매끈한 피부는 글로우 피니시의 ‘메쉬 핑크 쿠션’. 매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은 쿨 누드 컬러의 ‘꾸뛰르 미니 클러치 100 스토라 돌스’.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TRANSGRESSIVE CORAL <보그>의 연출과 입생로랑 뷰티의 터치 아래 카리나는 자유로우면서도 자신감 넘치고, 삶을 온전히 즐기는 대담한 여성으로 변신했다. 그윽한 눈매, 보이시한 레이어드 커트, 초월적인 코랄 립으로 열정적인 여성을 표현한 것이다. 잉크처럼 옅게 스며 촉촉함만 남기는 새틴 피부는 ‘엉크르 드 뽀 쿠션’. 입술은 살몬 코랄 컬러의 ‘루쥬 쀠르 꾸뛰르 #O7 트랜스그레시브 코랄’. 아이 메이크업은 네 가지 웜 누드 팔레트로 완성한 ‘꾸뛰르 미니 클러치 #300 카스바 스파이스’.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ROUGE INSOLITE 여성 소비자들은 진열대에서 5초 만에 구매 결정을 내린다. 즉 브랜드에선 이 짧은 시간 안에 눈길을 사로잡도록 모든 수단을 동원해 제품을 돋보이게 만들어야 한다. 그런 의미에서 ‘루쥬 쀠르 꾸뛰르’는 게임 체인저다. 카리나가 손에 쥔 레드 립스틱은 ‘루쥬 쀠르 꾸뛰르 #R7 루쥬 인솔리트’. 은은한 뉴트럴 누드 아이는 ‘꾸뛰르 미니 클러치 200 겔리즈 드림’. 만지고 싶을 만큼 고급스러운 피부는 ‘엉크르 드 뽀 쿠션’으로 완성한 것.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JEWEL-LIKE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립스틱을 만나는 것은 행운이다. 1978년 탄생한 입생로랑 뷰티의 ‘루쥬 쀠르 꾸뛰르’의 최신작이 그렇다. 하이 케어 포뮬러 덕분에 크림처럼 쉽게 발리고, 아름답고 편안하면서도 부드럽고 매끄러운 마무리를 선사한다. 지속력 또한 인상적이다. 살몬 코랄빛 입술은 ‘루쥬 쀠르 꾸뛰르 #O7 트랜스그레시브 코랄’. 매끄러운 동시에 광택 있는 새틴 피부는 ‘엉크르 드 뽀 쿠션’. 아이 메이크업은 네 가지 웜 누드 팔레트로 완성한 ‘꾸뛰르 미니 클러치 #300 카스바 스파이스’.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PINK TUXEDO 즉각적으로 굉장한 세련미를 더해주는 것이 바로 립스틱이 가진 힘. 블랙 턱시도를 입을 때도 핑크 립스틱을 발라주면 매력이 넘친다. 짜릿한 체리 핑크 립은 ‘루쥬 쀠르 꾸뛰르 #P3 핑크 턱시도’. 촉촉한 글로우 베이스는 ‘메쉬 핑크 쿠션’. 뉴트럴 로즈 아이 메이크업은 ‘꾸뛰르 미니 클러치 #500 메디나 글로우’.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UTTERLY MODERN 이브 생 로랑의 우아한 취향, 관능적인 매력을 뿜어내는 동시에 높은 활용도를 자랑하는 입생로랑 뷰티의 립스틱은 여자들에게 끊임없는 영감의 원천으로 기능한다. 강렬한 입술은 리얼 레드 컬러의 ‘루쥬 쀠르 꾸뛰르 #R7 루쥬 인솔리트’. 은은한 눈매는 뉴트럴 누드 컬러의 ‘꾸뛰르 미니 클러치 200 겔리즈 드림’. 고급스러운 새틴 피니시의 피부 표현은 ‘엉크르 드 뽀 쿠션’으로 완성한 것.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THE SLEEK 매끈하게 잘빠진 골드 케이스와 매혹적인 컬러 팔레트로 무장한 입생로랑 뷰티와 톱 퍼포머 카리나. 2022년부터 시작된 이 둘의 관계는 여전히 현재진행형이다. 그는 한결같이 예의 바르고 세심했지만, 어느 시점에는 입생로랑 뷰티만의 꾸뛰르 감성에 완벽하게 스며들었다. 촉촉한 글로우 베이스는 ‘메쉬 핑크 쿠션’. 체리 핑크 립은 ‘루쥬 쀠르 꾸뛰르 #P3 핑크 턱시도’. 뉴트럴 로즈 아이 메이크업은 ‘꾸뛰르 미니 클러치 #500 메디나 글로우’. 제품은 입생로랑 뷰티.
- 에디터
- 이주현
- 포토그래퍼
- 목정욱
- 헤어
- 윤서하
- 메이크업
- 이나겸
- 네일
- 최지숙
- 스타일리스트
- 박안나
- 프롭
- 이다영
- 프로덕트 이미지
- 정우영
- SPONSORED BY
- YSL BEAUTY
추천기사
-
웰니스
설탕 없는 7일 : 단 음식을 끊은 후 얼굴과 몸에 나타난 놀라운 효과
2024.11.03by 황혜원, Veronica Cristino
-
아트
한국 근현대를 담은 사진전 3
2024.11.15by 이정미
-
웰니스
"나 안아··" 지금 우리가 서로를 안아야 하는 이유
2024.10.30by 오기쁨
-
뷰티 트렌드
볼터치를 문신으로?! 반영구적 블러셔에 관하여
2024.11.14by 황혜원, Margaux Anbouba
-
뷰티 트렌드
헤어를 매끈하고 통통하게 만들어주는 보톡스?
2024.10.30by 김초롱
-
여행
한겨울 밤의 꿈
2024.11.13by 김다혜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