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가 푹 빠진 부츠컷 데님 스타일
카우보이와 사랑에 빠진 벨라 하디드, 스타일도 조금씩 물들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일까요? 워낙 승마를 사랑하는 그녀지만 최근처럼 그녀의 SNS에 말과 목장 사진이 자주 등장한 적도 없습니다.

특히 지난 5일 업데이트된 사진 속 벨라의 스타일은 뉴욕에서의 모습과 딴판이었습니다. 웨스턴 무드가 짙게 묻어났죠. 카우보이 하면 떠오르는 모든 아이템을 충실하게 갖춘 채로요.
보기 좋게 낡은 카우보이 부츠를 감싼 건, 역시 부츠컷 데님! 길쭉하게 쭉 뻗은 실루엣 위로 두꺼운 벨트가 자리하고 있었죠. 데님 안에 넣은 셔츠 덕에 다리 라인은 더 시원하게 드러났고요. 재미는 단추를 풀어 헤친 셔츠와 안에 받쳐 입은 컬러풀한 톱이 담당했습니다.

브라운 버튼다운 셔츠와 챙 넓은 카우보이 모자 등 전통적인 ‘로데오’ 스타일도 엿볼 수 있습니다. 프린지 디테일이 달린 플레어 가죽 챕스도 인상 깊죠. 딱 붙는 스키니 진과 셔츠 등 영국식 분위기가 강했던 지난날과는 완전히 다른 무드로 취미를 즐긴다는 것을 알 수 있죠. 패셔너블함을 논하기에 앞서 자신의 진짜 삶과 맞닿은 옷차림이라는 것이 더욱 매력적으로 느껴지고요.
추천기사
-
셀러브리티 스타일
감각 좋은 셀럽들이 요즘 레더를 활용하는 법
2025.02.19by 주현욱
-
여행
직항으로 떠나는 일본 소도시 4
2025.02.21by 이정미
-
뷰티 트렌드
누구 손이 약손? 로봇 vs 정통 마사지
2025.02.07by 이주현
-
패션 뉴스
패션계는 왜 여성 리더를 싫어할까?
2025.02.22by VOGUE, Christina Binkley
-
패션 뉴스
CEO들이 밝힌 패션계 여성의 커리어란
2025.02.19by VOGUE, Elektra Kotsoni, Hilary Milnes
-
패션 화보
채영, "개성이 강한 멤버로 보일 것 같아요"
2025.02.21by 김다혜, 류가영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