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올봄 청바지를 제압할 팬츠!

2024.02.14

올봄 청바지를 제압할 팬츠!

한 벌로도 옷장에서 가장 큰 존재감을 발휘하는 의상이 있다면, 메탈일 겁니다. 그리고 올봄에는 메탈이 청바지를 제압할 정도로 큰 위력을 발휘할 예정이죠.

@hoskelsa

클래식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모든 것이 미니멀해지고 있지만, 모두가 무난하고 심플한 의상을 입고 싶은 건 아닙니다. 그날의 무드에 따라 은근슬쩍 화려해지고 싶은 날도 있으니까요. 메탈은 그런 면에서 좋은 소재입니다. 구글은 몇 달 전부터 실버 팬츠 검색량이 전년도 같은 시기에 비해 31% 이상 증가했으며, 전자 상거래 서비스업체 스타일라이트(Stylight)의 통계를 보면 실버 팬츠 카테고리에 대한 클릭 수가 300%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죠.

@hoskelsa
@hoskelsa

엘사 호스크는 메탈릭 팬츠 트렌드를 수용한 첫 유명인이기도 합니다. 프로엔자 스쿨러의 메탈릭 레더 팬츠에 생 로랑의 울 재킷, 더 로우의 펌프스를 매치해 클래식한 트렌드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겨울과 잘 어울리는 룩을 완성했죠. 엘사 호스크는 모델이니까, 라는 생각이 드는 건 당연합니다. ‘소화하지 못하는 의상이 없는 그녀나 입을 수 있는 팬츠 아니냐’는 의문도 그렇고요.

Getty Images

지난가을부터 <보그>가 지속적으로 이야기해온 것은 메탈 팬츠라고 해서 반드시 SF 모드일 필요는 없다는 겁니다. 은은한 광택이 도는 메탈릭 청바지도 대안이며, 엘사 호스크처럼 톤온톤 무드로 맞춰주면 트렌디하면서도 우아한 룩 연출이 얼마든지 가능하죠! 실버 바탕에 보는 각도에 따라 블루와 골드빛이 도는 어두운 메탈 팬츠에 카키색 점퍼를 매치하거나 그레이에 실버빛이 도는 메탈릭 청바지에 짧은 그레이 블루 퍼 코트를 매치하는 것도 시크하면서도 세련돼 보이죠?

Getty Images
Getty Images
Getty Images
Getty Images

기분 전환하기 쉽지 않은 올 패션 트렌드에 맞춰 골라보세요. 여름에는 시원해 보이는 완벽한 외계 모드 팬츠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고요!

포토
엘사 호스크 인스타그램, Getty Image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