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맞아 새롭게 태어난 ‘잇 백’
다니엘 리가 보테가 베네타에 카세트 백을 남겼다면, 마티유 블라지는 안디아모 백이라는 족적을 남기고 있습니다. 2023 S/S 컬렉션에 처음 등장한 이래 빠르게 보테가 베네타의 상징으로 자리 잡은 백이죠. 보테가 베네타가 봄과 여름에 더욱 어울리는, 캔버스 소재의 안디아모 백을 선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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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디아모(Andioamo)는 이탈리아어로 ‘가자(Let’s Go)’라는 뜻입니다. 보테가 베네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선임된 후 세 번의 컬렉션을 이탈리아에 바친 마티유 블라지는 2024 S/S 컬렉션을 준비하며 세계로 눈을 돌렸습니다. 쇼에 참석하기로 한 에디터와 바이어, 인플루언서가 묵고 있던 호텔에는 가죽 스트랩이 달린 나침반이 배달됐죠. 언제나 한곳에 머물지 않을 것을 강조하고, 여행에는 사람을 바꾸는 힘이 있다고 믿는 마티유 블라지다운 선택이었습니다. 캔버스 소재의 안디아모 백 역시 이 컬렉션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냈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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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의 톱 핸들과 윗부분을 감싼 레더는 독특한 에이징 기법과 워싱 및 브러싱을 거쳐 생산됩니다.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가공된 가죽은 가벼우면서도 튼튼한 캔버스 소재와 대비를 이루죠. 출근길은 물론 휴양지로 여행을 떠날 때도 들 수 있을 정도로, 캐주얼한 디자인과 높은 범용성이 안디아모 캔버스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안디아모 백의 시그니처인 메탈 소재 매듭 장식 역시 찾아볼 수 있고요. 스트랩을 고정하는 역할을 해, 다양한 방식으로 백을 멜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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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몰과 라지 사이즈, 라이트 브라운과 베이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보테가 베네타는 안디아모 캔버스 백을 출시하며 중국 출신 슈퍼모델 리우웬과 함께한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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