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 로드리고가 일상에서 웨스턴 트렌드를 소화하는 법
“Yee-Haw!” 카우보이와 카우걸, 어느 쪽이어도 좋습니다. 올해는 남녀 모두 웨스턴 무드에 물들 때니까요. 어렵지 않아요. 챙이 큰 모자, 빅 버클 벨트, 스터드 팬츠, 프린지 재킷까지 다양한 웨스턴 아이템으로 손쉽게 트렌드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일상에서 은은하게 웨스턴 아이템을 착용하고 싶다면, 올리비아 로드리고의 룩에서 힌트를 얻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놓고 티 내지 않지만, 자세히 보면 눈치챌 수 있는 카우걸 룩이거든요.
최근 뉴욕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투어 공연을 마친 로드리고가 외출하는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플라워 프린트로 덮인 화이트 슬립 드레스를 입고, 레드 숄더백을 메고 있었죠.

이날 그녀의 룩에서 가장 인상적인 부분은 무릎 높이의 캠퍼스 부츠였습니다. 빈티지한 브라운 톤 캠퍼스 부츠는 정식 카우보이 부츠와는 살짝 거리가 있지만, 웨스턴 무드가 살아 있었습니다. 만약 로드리고가 스니커즈나 샌들을 신었더라면 결코 올해 웨스턴 트렌드를 떠올릴 수 없었을 거예요. 하지만 부츠 하나만으로 전체적인 룩의 무드를 바꾸는 데 성공했죠.
로드리고처럼 도심에서도 튀지 않게 카우걸이 되고 싶다면 작은 아이템으로 큰 반전을 시도해보세요. 칼라에 사막을 떠올리게 하는 패턴을 수놓은 셔츠를 입거나 볼로 타이를 더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 포토
- Instagram, Splash News
추천기사
-
패션 화보
클로이 오, "자연스러움이 가장 강력한 힘이라고 믿어요"
2025.02.21by 손기호, 류가영
-
푸드
‘2차’를 부르는 뉴 플레이스 4
2025.02.19by 류가영
-
아트
세상에서 가장 민주적인 예술 작품! '슈타이들 북 컬처: 매직 온 페이퍼'展
2025.02.14by 황혜원
-
패션 아이템
지금부터 신고 싶은 2025 샌들 트렌드
2025.02.19by 이소미
-
패션 뉴스
CEO들이 밝힌 패션계 여성의 커리어란
2025.02.19by VOGUE, Elektra Kotsoni, Hilary Milnes
-
셀러브리티 스타일
힙한 제이홉의 'LV Bag'
2025.02.21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