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끝에 로맨틱 한 방울, 꽃다발 네일
지난 주말 여름인가 싶을 정도로 갑작스러운 더위에 놀라셨죠? 아직 제대로 즐기지 못했는데 봄이 지난 것 같아 아쉽다면, 손끝에 봄꽃을 가득 담아보세요. 봄을 간직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제니퍼 로페즈의 컬러풀한 플라워 네일은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합니다. 플라워 패턴이 화려한 만큼 누드 컬러 베이스로 밸런스를 맞췄습니다.
시드니 스위니처럼 화이트 플라워 파츠를 붙여보세요. 열 손가락에 다 붙이는 것보다 한두 손가락에만 포인트를 주는 것이 과한 느낌을 덜 수 있어요. 청초하고 우아하죠?
그웬 스테파니가 선택한 반짝이는 플라워 스톤 네일은 어떨까요? 길고 긴 롱 보디에 매치하니 귀엽기만 한 게 아니라 키치한 분위기입니다.
화려함의 끝판왕, 골드 플라워 네일입니다. 금박지를 활용해 붙여준 후 빈티지한 분홍 장미를 그려 넣었습니다. 진짜 금을 활용해서인지 주얼리가 필요 없을 정도예요.
이미 져버린 꽃이 못내 아쉬운 이들에겐 벚꽃 내일을 추천합니다. 손톱마다 하나씩 핑크 꽃을 그려주니 귀엽고 사랑스럽군요.
블랙 깅엄 체크를 손톱 위로 가져오니 또 다른 매력이 있군요. 여기에 심심하지 않도록 꽃 한 송이씩 그려주는 센스!
열 손가락 모두 다른 꽃을 그리니 로맨틱 무드가 가득합니다. 한 잎 한 잎 선명하게 보일 정도로 또렷한 것이 생동감이 넘치는군요.
- 포토
- 각 인스타그램
추천기사
-
뷰티 화보
2025년의 기세와 희망, 에너지를 담은 컬러 8
2025.01.02by VOGUE
-
아트
고요한 읽기
2025.01.10by 정지혜
-
패션 뉴스
Y/Project, 브랜드 역사에 마침표 찍는다
2025.01.09by 오기쁨
-
웰니스
2025년 아주 쉽게 시작할 수 있는 건강 습관 5가지
2025.01.10by 안건호, Hannah Coates
-
뷰티 트렌드
빌리 아일리시에게 배우는 매력 넘치는 아이라인 팁
2025.01.02by 김초롱
-
웰니스
30일간 커피 끊으면 이렇게 됩니다
2025.01.07by 장성실, Emma Bocchi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