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케이티 홈즈의 똑똑한 버켄스탁 스타일링

2024.04.23

케이티 홈즈의 똑똑한 버켄스탁 스타일링

케이티 홈즈가 올해 버켄스탁을 개시했습니다!

Splash News
Splash News

케이티 홈즈는 버켄스탁의 아리조나 샌들을 가장 아리조나답게 활용했던 셀럽 중 한 명입니다. 슬림한 수트 팬츠나 이브닝드레스와 매치하는 재미를 추구하진 않았죠. 대신 버켄스탁 본연의 편안하고 캐주얼 무드를 백분 활용했습니다. 탱크 톱과 트랙 팬츠, 흰 티에 청바지 등 루스한 데일리 룩에 함께해왔죠.

지난 17일에는 좀 달랐습니다. 편안한 원 마일 웨어가 아닌 비즈니스 캐주얼로 소화해냈거든요.

Backgrid

베이비 블루 빛깔의 셔츠와 화이트 컬러의 팔라초 팬츠, 출근용으로도 거뜬한 클래식한 구성이었지만 비즈니스 룩의 딱딱함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우선 부드럽고 해사한 컬러 매치가 한몫했죠. 서랍에서 막 꺼낸 듯 자연스럽게 구겨진 팬츠, 풀어헤친 셔츠 등 작은 디테일이 무드를 더욱 말랑하게 만들었고요.

한마디로 버켄스탁 샌들에 최적화된 스타일링이었습니다. 오히려 새까만 아리조나 샌들이 최근 들어 자주 메고 있는 생 로랑의 르 5 A 7 레더 백과 함께 룩의 선명도를 높여주었죠.

Splash News
Getty Images
Splash News

블랙 컬러의 아리조나 샌들은 버켄스탁 중에서도 활동 반경이 넓은 아이템입니다. 미니멀하고 아이코닉한 실루엣 덕분에 조용한 럭셔리 스타일에 유독 많이 소환되었고요. 우리가 여름 샌들에 바라는 모든 역할을 두루두루, 잘해낼 거란 이야기지요.

포토
Splash News, Backgrid, Getty Images, Courtesy Photo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