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오기 전에 입어야 하는 티셔츠
보송하게 즐겨볼까요?
지난 27일, 로스앤젤레스에서 포착된 비토리아 체레티의 옷차림은 어느 때보다 단순했습니다. 봄버 재킷, 부츠컷 데님, 아디다스 스니커즈까지, 아이템도 모두 쉽더군요. 포인트는 최근 또 한 번의 전성기를 노리고 있는 발렌시아가의 르 시티 백이었고요.
하지만 그보다 더 눈이 간 건 그녀의 회색 티셔츠였습니다.
특별할 것 하나 없는 회색 티셔츠에 주목하는 이유는 지금이 입기에 가장 좋은 때이기 때문입니다. 돌이켜 보세요. 무더운 여름날, 회색 티셔츠에 손이 간 적 있었나요? 선명한 땀 자국을 세상에 내보이고 싶은 사람이 아니라면요.
비토리아의 선택은 더 늦어지기 전에 즐기자는 알람 같았습니다. 지금은 흰 티에 청바지 대신 회색 티에 청바지를 입을 타이밍이라면서요. 회색 티셔츠는 화이트 티셔츠뿐 아니라 스타일링이 제한적인 블랙 티셔츠보다도 다재다능합니다. 여타 회색 아이템과도 결이 좀 다른데요. 회색 특유의 차분하고 우아한 매력보다는 티셔츠의 캐주얼함이 더 돋보이는 아이템이죠. 시종일관 무심함을 풍기면서요.
차이를 만드는 건 조합입니다. 청바지에 포인트 백을 들어보세요. 흰 티셔츠보다 훨씬 더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 아직 반팔만 입기엔 쌀쌀하다면 제니처럼 레이어드해도 좋고요. 슬로건, 그래픽이 새겨진 티셔츠로 재미를 줄 수도 있겠군요.
관련기사
-
패션 트렌드
백만장자 엄마들이 조용히 우아해지는 스타일링법
2024.04.26by 황혜원, Alexis Bennett Parker, Jamila Stewart
-
패션 아이템
올여름 하고 싶은 말은 티셔츠로 하세요
2024.04.24by 이소미
-
패션 트렌드
매일 입던 데님을 달라 보이도록 해줄 스타일링 팁 5
2024.04.15by 안건호
-
패션 아이템
올 봄과 여름, 드레스 컬러는 오직 블랙 & 화이트
2024.04.11by 안건호
-
패션 트렌드
헐렁한 청바지에 플립플롭으로 일주일을 사는 방법
2024.04.10by 황혜원, Renata Joffre
- 포토
- Getty Images, Instagram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