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 첫 향수 출시
벨라 하디드의 시간은 천천히 흐르고 있습니다. 지난해, 오랜 기간 자신을 괴롭혔던 라임병 완치 판정을 받은 게 가장 큰 영향을 끼쳤죠. 최근에는 남자 친구 아단 바누엘로스와 함께 텍사스로 이주해 새로운 삶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제 벨라는 고요하고 평화로운 내면에 집중합니다. 10여 년 동안 모델 활동을 하며 소진했던 에너지를 채우기 위해 노력 중이죠. 이런 가치관 변화는 그녀가 선보이는 첫 번째 향수 컬렉션 오르벨라(Orebella)로도 이어집니다.


5월 2일, 벨라의 향수 브랜드 오르벨라가 출시됩니다. 평소 에센셜 오일을 즐기는 그녀의 취향이 고스란히 반영되었죠. 벨라는 다양한 에센셜 오일을 조합하며 끊임없이 노력했다고 해요. 앞서 그녀가 브랜드 티저에서 ‘연금술’이라는 단어를 쓴 이유가 이해되는 대목이기도 합니다.
지난 3월 벨라는 오르벨라 향수를 제작하기까지 5년 이상의 시간이 걸렸다고 밝혔습니다. 개개인이 가진 독특한 분위기를 극대화하기 위해 향수를 만들기 시작했죠. 이번에 선보일 향은 플로럴, 우디, 트로피컬 향 등으로 구성된 무알코올 향수입니다. 5월 2일부터 오르벨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르벨라의 시작은 향수지만, 업계에 따르면 앞으로 더 많은 뷰티 제품을 선보일 가능성도 높아 보입니다. 벨라가 추후 선보일 뷰티 라인은 어떤 모습일지 주목하세요.
- 포토
추천기사
-
패션 화보
손에서 놓을 수 없는 것
2025.04.21by 유정수
-
웰니스
보다 나은 삶을 위해서는 반드시 행복과 쾌락을 구분해야 합니다
2025.04.18by 김현유, Marichu del Amo
-
뷰티 트렌드
클로이 카다시안이 온전한 자존감을 지키는 방법
2025.04.24by 이주현
-
패션 뉴스
‘리에 스튜디오’ 아말리 & 세실리 무스가르 자매와 나눈 스타일 토크
2025.04.22by 소지현
-
웰니스
당신이 요즘 불안하고 불쑥 짜증이 밀려오는 이유
2025.04.14by 주현욱
-
패션 아이템
런웨이 정복 끝! 거리에서 곧 보게 될 '이 컬러' 재킷
2025.04.22by 안건호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