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을 방불케 한 도자 캣의 2024 멧 갈라 모먼트
2024 멧 갈라 참석을 위해 뉴욕의 한 호텔을 나선 도자 캣. 그녀의 등장은 꽤 극적이었습니다.
도자 캣은 금방 샤워를 하고 나온 듯 타월로 몸을 감싸고, 투명한 플랫폼 스틸레토 힐을 신은 채 2024 멧 갈라의 순간을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룩에서 화려한 액세서리는 반짝이는 다이아몬드 목걸이와 귀걸이가 전부였어요.
하지만 진짜 연극의 시작은 이때부터였습니다. 행사장에 들어선 도자 캣의 룩이 완전히 바뀌었죠. 그녀는 오버사이즈 화이트 티셔츠를 떠올리게 하는 베트멍의 화이트 맥시 드레스로 반전을 선사했습니다. 흠뻑 젖은 채 보디 실루엣이 드러나게 연출했는데, 여기에는 사실 비밀이 숨어 있습니다. 드레스를 적신 건 물이 아닌 헤어 젤이었죠.
드레스만큼 인상적이었던 부분은 바로 메이크업이었습니다. 마치 그녀의 눈에서 강물이 흘러내리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메이크업 아티스트 팻 맥그라스(Pat McGrath)는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어두운 글리터를 활용해 눈물을 연출했습니다. 맥그라스는 이 눈물을 두고 ‘황홀한 기쁨의 눈물’이라고 설명했죠.
사실 도자 캣은 멧 갈라의 드라마 퀸입니다. 칼 라거펠트를 기렸던 지난해 멧 갈라에서는 고양이 슈페트로 변신하기도 했죠. 올해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는데요. 아직 그녀의 드라마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내년 멧 갈라에서 계속 이어질 테니까요.
추천기사
-
Beauty
궁극의 울트라-프리미엄 스킨케어, NEW 디올 프레스티지 레 넥타 드 로즈
2025.01.05by 서명희
-
패션 아이템
티모시 샬라메가 점찍은, 2025년 첫 트렌드 스니커즈
2025.01.13by 안건호
-
리빙
인공지능이 만든 아름다운 건축물 112
2024.12.25by 이소미, Elisabetta Caprotti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올겨울 케이티 홈즈가 색깔별로 돌려 신는, 앙증맞은 신발
2025.01.15by 이소미
-
패션 아이템
스트리트에서 발견한 베스트 버킨 백 스타일링!
2025.01.14by 황혜원, Irene Kim
-
셀러브리티 스타일
올겨울 미니 드레스와 부츠 조합은 벨라 하디드처럼!
2025.01.10by 장성실, 이소미, Anna Cafolla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