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트렌드

테니스 스타일에 어울리는 헤어!

2024.05.07

테니스 스타일에 어울리는 헤어!

올여름 빼놓을 수 없는 트렌드 중 하나는 테니스 스타일의 룩이라고 하죠. 편하고 스포티하지만 우아함을 잃지 않는 특유의 무드 덕분입니다. 그렇다면 테니스코어에 딱 맞춘 헤어스타일로 완성도를 높여야겠죠?

Getty Images
Getty Images

지난해부터 인기를 끌었던 테니스코어가 올해 확실하게 자리 잡은 건 젠데이아 덕분입니다. 영화 <챌린저스> 홍보를 위한 모든 프리미어에서 테니스 룩을 선보였으니까요. 그중 가장 눈에 띄었던 스타일은 톰 브라운의 화이트 드레스를 입은 모습이었는데요. 폴로 셔츠 스타일의 롱 드레스에 글래머러스하게 땋아 내린 브레이드 헤어를 매치했어요.

많은 테니스 선수가 즐겨 했던 브레이드 헤어에서 영감을 받았죠. 젠데이아는 머리를 높게 묶고 잔머리 한 올 남김없이 매끈하게 넘겨 섹시함을 강조했습니다. 여기에 큼지막한 화이트 리본을 더해 사랑스러움도 놓치지 않았고요.

@lalalalisa_m
@lalalalisa_m

젠데이아처럼 슬릭한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리사나 퀸처럼 앞머리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리사처럼 앞머리가 얼굴선을 따라 흐르도록 커트하거나 퀸처럼 헤어라인을 따라 스타일링해도 좋죠.

테니스코어 무드를 내는 또 다른 방법은 헤어밴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경기 중 머리카락이 흘러내리지 않게 고정하는 화이트 헤어밴드를 키 아이템으로 삼는 건데요. 스포티한 무드를 우아하고 클래식하게 정리해주죠.

@cindyprado

긴 생머리 그대로 헤어밴드를 매치하면 고전적인 멋을 풍기고요.

반묶음 혹은 포니테일에 헤어밴드를 더해주면 산뜻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낼 수 있죠.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