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골룸이 주인공인 ‘반지의 제왕’이 온다

2024.05.10

골룸이 주인공인 ‘반지의 제왕’이 온다

“마이 프레셔스(My precious)!” ‘절대 반지’를 보며 외치던 골룸의 목소리를 기억하나요?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가 새롭게 돌아옵니다.

New Line Productions

10일 워너브라더스는 <반지의 제왕> 새로운 시리즈를 2026년 개봉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새 시리즈의 주인공은 골룸입니다. <반지의 제왕> 3부작을 제작했던 피터 잭슨과 그의 파트너 프랜 월시, 필리파 보엔스가 제작을 담당하고 모든 단계에 참여합니다.

영화의 정확한 제목은 미정이며, 프로젝트명은 ‘Lord of the Rings: The Hunt for Gollum’으로 정해졌습니다. <반지의 제왕> 3부작과 <호빗> 시리즈에서 골룸 역을 맡았던 배우 앤디 서키스가 주연을 맡아 연기합니다.

New Line Productions

영화 <반지의 제왕> 3부작은 존 로널드 루엘 톨킨이 쓴 동명의 판타지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입니다. 영화는 원작의 매력을 그대로 살려 2001년 <반지의 제왕: 반지 원정대>, 2002년 <반지의 제왕: 두 개의 탑>, 2003년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까지 총 3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3편 모두 세계적으로 크게 흥행을 거두었고, 아카데미상에서 작품상 등 17개의 트로피를 휩쓸며 작품성을 인정받았죠.

New Line Productions

가운데 땅을 배경으로 하는 <반지의 제왕> 3부작은 호빗 프로도 배긴스와 반지 원정대가 절대 반지를 파괴하러 모르도르의 운명의 산으로 향하는 여정과 암흑의 군주 사우론을 물리치는 이야기를 그렸는데요. 과연 골룸의 시선으로 바라본 세계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포토
New Line Production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