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렐 윌리엄스, 뉴진스 일본 데뷔 싱글 참여
국내 컴백과 일본 공식 데뷔를 앞둔 그룹 뉴진스가 반가운 소식을 전했습니다. 팝 스타이자 프로듀서, 패션 아이콘으로 활약 중인 최고의 크리에이터 퍼렐 윌리엄스가 뉴진스 지원사격에 나섰습니다.
뉴진스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퍼렐 윌리엄스는 뉴진스의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과 동명의 타이틀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퍼렐 윌리엄스가 작사·작곡가로 참여했죠.
타이틀곡 ‘Supernatural’은 과거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노래입니다. 뉴진스 멤버들 특유의 아련한 보컬 감성이 돋보이는 곡이죠. 어도어는 “퍼렐 윌리엄스가 2009년 일본 가수 마나미(Manami)와 협업해 선보인 ‘Back of My Mind’에서 그만의 아이코닉한 애드리브와 브리지를 따와 프로듀서 250이 뉴 잭 스윙 스타일로 재해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오는 6월 21일 발매될 일본 데뷔 싱글 <Supernatural>에는 타이틀곡 ‘Supernatural’과 수록곡 ‘Right Now’,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 등 총 4곡이 실립니다.
앞서 뉴진스는 세계적인 팝아트 작가 무라카미 다카시(Murakami Takashi), 디자이너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와의 협업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비장의 무기로 퍼렐 윌리엄스와의 협업 소식까지 더해지면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일본 데뷔 싱글 발표에 앞서 오는 24일 국내 컴백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선공개된 곡 ‘Bubble Gum’을 통해 뉴진스만의 감성을 엿볼 수 있었는데요. 곧 다가올 컴백에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지는군요.
- 포토
- ADOR
추천기사
-
여행
풍성하고 경이로운 역사를 품은 스페인 중부 여행 가이드
2024.11.22by VOGUE PROMOTION, 서명희
-
리빙
세수하는 시간만이라도 당신을 위해, 비아 피아베 33
2024.11.23by 안건호
-
엔터테인먼트
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재즈 영화 5
2024.11.20by 오기쁨
-
아트
언제까지 슬픔에 매여 살 것인가? 애니 모리스
2024.10.31by 김나랑, 류가영
-
뷰티 트렌드
한국 여성의 피부 비결로 해외에 소개된 10초 만에 화장 지우는 법
2024.11.21by 장성실
-
아트
벨기에 시내에 등장한 마틴 마르지엘라의 흔적
2024.10.28by 오기쁨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