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에 대한 찬미를 담아 탄생한 프레드의 ‘프리티 우먼’ 컬렉션. 그 이름과 꼭 어울리는 배우 이유미가 빛을 향한 메종의 새로운 여정에 함께한다. 태양 빛에서 영감을 받아 혁신적인 기술력을 더한 ‘프리티 우먼 선라이트’ 목걸이가 그 주인공이다.
1990년 동명 영화에 등장한 메종의 목걸이에서 시작된 ‘프리티 우먼’ 컬렉션은 상징적인 하트 모양을 기반으로 끊임없이 새롭게 재해석됐다. 두 손가락에 착용하는 디자인의 더블 반지, 펜던트 안쪽에 하트 컷 핑크 사파이어가 세팅된 목걸이 등이 대표적인 예.
‘Your Way Your Love’라는 슬로건 아래 사랑이 지닌 다양한 면모를 현대적으로 해석하는 ‘프리티 우먼’ 컬렉션.
<보그>와의 만남을 위해 제25회 전주국제영화제 참석 후 바로 서울로 돌아온 이유미. ‘프리티 우먼’ 컬렉션의 하트 모티브와 어우러진 그녀는 피곤한 기색 없이 늘 소녀처럼 맑고 해사하다.
다이아몬드 장식 ‘프리티 우먼 선라이트’ 목걸이의 하트 펜던트 표면에 빛이 닿아 반사되면 숨어 있던 비밀 메시지가 모습을 드러낸다. L♡VE, I♡YOU, AM♡UR, FollowYour♡ 등 마법처럼 드러나는 네 가지 사랑 메시지는 독보적인 Rayform™ 특허 기술을 통해 구현해낸 결과물이다.
의미가 명확하면서도 간결한 디자인 덕분에 여러 제품을 동시에 레이어드해도 부담스럽지 않다. 혼자만의 설레는 비밀처럼 착용할 수 있는 ‘프리티 우먼 선라이트’ 역시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하트 속의 하트’라는 프레드의 독특한 미학을 반영한 한 컷! 하트 형태 조명 안에서 XXL 사이즈의 다이아몬드 하트 펜던트를 든 이유미의 장난기 어린 눈빛이 사랑스럽다. 주얼리는 프레드(Fred).
- 패션 에디터
- 김다혜
- 포토그래퍼
- 장덕화
- 스타일리스트
- 김세하
- 헤어
- 마준호
- 메이크업
- 조은정
- SPONSORED BY
- FRED
추천기사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